큡 진짜 밟아서 명치쎄리고싶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큡 진짜 밟아서 명치쎄리고싶어

440 2014.10.20 15:09

짧은주소

본문

아 짜증난다
아니 멤버가 한명빠지면 공지를.해주던가 ㅋㅋㅋㅋㅋ
ㅂㅅ같다
어제 일도 그렇고 아직까지 여태 아무말도없이 아무일도 없었던 척 쩐다 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0

난 입 싹 닦은게 넘 빡쳐 오늘까지 또 이러네.....아 쌍욕나와

파이리2 2014.10.20 15:11

자꾸 기광이만 이러니까 속상해. 일부러 그런거 아니겠지만 그냥 속상하네...

파이리3 2014.10.20 15:11

이럴 꺼면 진짜 ...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12

아 진짜 존너 개패고싶다 쏘핫 입닥치고 있는것도 열받는데

파이리5 2014.10.20 15:20

개똥같은 소속사
욕이절로나와

파이리6 2014.10.20 15:25

이쯤되면 별도 공지를 바라는 내가 잘못인거야..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야.. 으.. 망할큐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