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장미사진 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장미사진 뭐야..

846 2014.10.21 18:20

짧은주소

본문

트윗보는데 저게뭐지..?하하핳ㅎ핳 멘붕...
파이리들 안구 생각해서 사진 퍼오진 못하겠다....진심..
진심 심장..내심장...발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덧쿠들은 비맞으면서 대기타고 한정판같지도 않은 한정판 들고 넋나가있는데
머글들은 저렇게 계를 타네....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20

봤냐?결국 본거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잊어라. 본거 어쩌겠어
다른사진으로 힐링하길바란다...

지금은 존나 큐브를 세게밟아~♬야 할때야
파르륵

파이리2 2014.10.21 18:21

아래비슷한글있다능 다들 사진은 안갖고오는걸로 합의봤엉 ㅠㅠ

파이리3 2014.10.21 18:21

아무도 그 사진은 퍼오지 말아줘...나 유리멘탈이얌....ㅠㅠㅠㅠ요 며칠 진짜 큡 하는 짓거리 보구 심신이 지침ㅋㅋㅋㅋ에휴 망할넘들

파이리4 2014.10.21 18:22

봤지만 보지않은걸로......ㅠㅠ

파이리5 2014.10.21 18:25

진짜 제발 사진 갖고 오지말아줘ㅠㅠㅠㅠ 일부러 안보고 있어 오늘 그거까지 보면 난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18:27

나안볼라했는데...트위터에 뭐라고 검색해야대? 난 차라리 보고 잊을래 상상하는게 더괴롭다

파이리7 2014.10.21 18:31

인스타나 짹에 비스트 게릴라데이트 or 비스트 검색만해도 나올듯!

파이리8 2014.10.21 18:33

6) 보고왔어 난 마음을 비우고봐서 그런가 아님 근접샷이아니라그런가 그냥 멍하다

파이리9 2014.10.21 18:46

진짜 짜증난다

파이리10 2014.10.21 19:24

나만그런가 넘 오바하는거 같아보여... 그런 이벤트로 세로운 팬도 만들수 있는거고 말그대로 이벤트잖아

파이리11 2014.10.21 19:30

문제는 아침에 비맞며 일찍부타 줄서서 기다린 561명한테는 한정판아님 한정판 브마를 주더니 계타는건 일반인들이라서 그런거야...
그런이벤트로 팬되는 사람 몇명이나있겠어.. 그리고 그 사람들이 앨범이라도 한장살까..의문이다.. 오바라고 하는건 같은팬한테 할 말은 아닌거같당 수정해줄래?ㅠㅠ

파이리12 2014.10.21 19:47

단순히 게릴라 때문에 이러는게 아니잖아..
충분히 빡칠 상황임.

파이리13 2014.10.21 20:00

오바라니 말이 좀 심하네

파이리14 2014.10.21 20:03

내가 쓴건데 비번까먹었어
내가 여태 가입안해가지고
미안...
.그냥 무시해죠

파이리15 2014.10.21 19:43

참나 어이가 없다 정말 아주 그냥 작정을 했나보다 큡병신이 병신같은 짓거리들만 한다 아주 제대로

파이리16 2014.10.21 19:43

팬한테나 잘해라 팬들이 니들 봉이냐? 씨발 비스트한테도 그렇게 대하는거 아니다

파이리17 2014.10.21 20:08

무의식적으로 트윗켰는데 봄..시발 속상해서 눈물난다. 아....

파이리18 2014.10.21 20:14

ㅠㅠㅠㅠㅠ 으헝 덕후인게 서럽다...

파이리19 2014.10.21 20:15

나진짜너무너무화나ㅜㅜㅜㅜ진짜 폭발할거같아 물건다 집어던지고싶어ㅠㅠㅠ팬도아닌데그런걸왜시켜주는거야!!!!!!!!!!!!!!!!!!!!!콘서트같은데서 추첨으로하던가!!!!!!!!!!!!!!!!!!!!!!!!!!!!!

파이리20 2014.10.21 20:55

미안하지만 팬들하고도 이런 게임은 안했으면 좋겠다ㅠㅠ 지켜보는 팬들은 하나도 안즐거워...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