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팝업스토어가 아니라 팝업천막이넼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J 주소복사
본문
트위터 사진 봤는데
야외정원에 저 천막 두개만 있는거야????리얼리????
비스트 스트릿은 저렇게 짧고?
5주년 기념겸 예쁘게 만들어준줄 알았는데
이건 ㅁ ㅓ 외딴섬에 텐트 쳐놓고 노상판매하는거 같은...
화가난다 진짜..............5년동안 회사 키워줬으면 대우를 해줘야지.
난 팝업 안갈라고 어차피 재고처리여도 어떻게 꾸며놨나 궁금해서 가볼랬는데 그냥 집에서 스밍이나 해야겠어.
열스밍으로 쏘핫 기광이 지켜줄거야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ㅠㅠㅜ
야외정원에 저 천막 두개만 있는거야????리얼리????
비스트 스트릿은 저렇게 짧고?
5주년 기념겸 예쁘게 만들어준줄 알았는데
이건 ㅁ ㅓ 외딴섬에 텐트 쳐놓고 노상판매하는거 같은...
화가난다 진짜..............5년동안 회사 키워줬으면 대우를 해줘야지.
난 팝업 안갈라고 어차피 재고처리여도 어떻게 꾸며놨나 궁금해서 가볼랬는데 그냥 집에서 스밍이나 해야겠어.
열스밍으로 쏘핫 기광이 지켜줄거야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ㅠㅠㅜ
0

댓글목록
어차피 말이 팝업스토어지 걍 큐비재고정리잼
근데 그걸 꼭 이와중에 해야겠냐고 앨범 하나 더 사게하진 못할망정
천막....????????? 그냥 안하느니만 못하다 정말 내가 다 부끄럽네
그니까ㅋㅋㅋㅋㅋ 지금 앨범 음원 하나라도 더 사게 해야지 이와중에 재고정리 하겠다고 하이터치 내세워서 저러고 있어.
진짜 미치겠다 하는거 보면...
하이터치라고 하면 팬들이 물불안가리고 달려들거라고 생각했나봐 ~-_-?
말이 팝업스토어지 걍 굿즈 재고처리 스멜....굿즈도 좀 사고싶게만들던가 가격을 내리던가....오만원어치 살것도 없어보이는구만.
비스트를 알리기 위함이 아닌 팔리지 않은 굿즈 재고 떨이 목적으러 만든 팝업스토어. 5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으로 하이터치? 팬사인회? 누가봐도 팬을 ATM취급하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의 불매운동은 비스트에게 전혀 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비스트정보봇 트윗에서 봄 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마음인가바...
이분도 최소 까스활명수...........
다들 보는 눈은 정확함ㅋㅋㅋㅋㅋ 창고ㅂ2.... 너네가 알아서 처리하렴....
그리고 담부터 굿즈 좀 이쁘고 다양하게 만들어주길 바란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