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금....뭐하는걸까???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지금....뭐하는걸까???ㅋㅋㅋㅋㅋ

920 2014.10.22 18:00

짧은주소

본문


애들 블럭 가지고 노는데.....
연두색이 눈에 확~~들어와서.....ㅋㅋㅋㅋㅋㅋ
비슷하지는 않지만....광코리타 만들어봣다ㅋㅋㅋㅋ
만들어 놓고 혼자 뿌듯해 하는중~~ㅋㅋㅋㅋㅋㅋ
슬슬 정신줄 놓는중임~~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8:01

파이리도만들어줭>

파이리2 2014.10.22 18:03

w.주황색이 읍다~~빨강은 있던데...ㅋㅋㅋㅋ근데...파이리 어려워보여...ㅠㅠ;;;

파이리3 2014.10.22 18:10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가 젤 신나보인다 ㅋㅋㅋ

파이리4 2014.10.22 18:14

w.나 혼자 신남~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2 18:10

아 이거 뭐여 ㅋ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2 18:16


w.나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2 1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미묘하게 광코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2 18:17

w.미묘하게라도 닮았다니...앗싸~~^^

파이리9 2014.10.22 18:11

기차가 아니였어..?

파이리10 2014.10.22 18:19

w.ㅋㅋㅋㅋ오~~눈썰미 짱!!!이렇게 보니 꼬마기차같네^^;;ㅋㅋ

파이리11 2014.10.22 18:14

너 이렇게 애들보다 신나게 놀아도 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2 18:22


w.룰루랄라~~~

파이리13 2014.10.22 18:15

딱 보자마자 광코리타 생각났어ㅋㅋ그러니 만들기 성공한거다ㅋ

파이리14 2014.10.22 18:23

w.나 성공한거야??그런가야??그런...거...맞는거...지...??^^;;;

파이리15 2014.10.22 18:21

파이리눈엔 광코리타만 보이는거다

파이리16 2014.10.22 18:23

w.빙고~~ㅋㅋㅋ

파이리17 2014.10.22 18:28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2 18:34


w.앙~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2 18:35

나아까 국어문법공부하는데
파이다-->패다 이런식으로 바뀌는거 햇는데 자꾸 파이다파이다 하니까 파이리 생각나는거잇지><
근데 저거 잠수부 물안경?같이 생겻엉 위에는 숨쉴수 있는 그겈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2 18:51

w.너도 나랑 비슷한듯....ㅋㅋㅋㅋ
난 파만봐도 파이리 생각남ㅋㅋㅋㅋ근데...색깔 때문에 광코리도 생각남~ㅋㅋㅋㅋ
파 하나로 연결된 우리랑 광코리(혼자 막 갖다 붙히기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2 23:44

짝짝짝!!!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