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트랙공개순서이쨔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wl 주소복사
본문
기사에서 "전 트랙이 마치 한 편의 옴니버스 영화를 보는 듯한 상관관계를 이루며 전개돼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라고 떴는 데 쏘핫부터 시작인거면...역순으로 해서 12시30분 이별까지가는거임...?ㄷㄷㄷㄷㄷㄷㄷㄷ
궁예일수도있음....근데 맞으면 이 짧은 준비시간에 생각해낸게 대다나다....bbb
뒷북이면 미야나닿....
궁예일수도있음....근데 맞으면 이 짧은 준비시간에 생각해낸게 대다나다....bbb
뒷북이면 미야나닿....
0

댓글목록
내 생각도 그래 ㅎㄷㄷㄷ 기광이도 비스트도 대박 능력자들 ㅠㅠ
근데 어제 영상티져보고 불안한게... 저 커플들 연기를 계속 6일 봐야할거도 같다는거야 ㅜㅜ
지금 달달연애부터 저 커플 헤어지고 그리워하고 맘 상반된 12시 30분까지 찍어놨을거같아;;;;큐브형들이라면 가능할거같다능;;
나도 이생각들어 왠지 스토리가 쭉이어질것같아~ㅎㅎ
그리고 딸랑 30초찍을려고 남녀두분 저렇게 촬영한게 아닐것같다는 생각이...........하........
빙고, 오늘도 어제의 남주여주들이 나올것같은 이 싸늘한 느낌은 뭐지?? ㅠ.ㅠ
오늘 12시 30분에 보면 우리의 궁예 답이 나오지 않을까,
나도 입방정이라가만히있었는데 윗파이리들과같은생각.......영상은쭉이어지고 노래만바꿔깔릴것같은 불길한느낌이......아이고....
물론 아니길빈다ㅠ....
나 1파이린데...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고있었구나 ㅠㅠㅠ
아니 그러면 차라리 유명배우라도 섭외하지...비스트 티져라면 글두 줄 설텐데...
시간 없었다는건 사실 말도 안되고 ㅡㅡ.아 중소기업 티내지므르 큐브야ㅜㅜㅠㅠ아 쫌!!
그냥 내 생각인데 30초씩이니 곱하기 6 하면 180초다. 글구 은근 이쁜 여주바랬다. 타멤버와 친분있다던 ㅂㅅㅎ양 ㅠ.ㅠ
ㅂㅅㅎ 여주하고 비스트 멤버 1명씩 했음 더 완소티져였을텐데 멤버 전부 뮤지컬이며 연기활동했기에 경력자인데 정말 슬프다 일본 넌 어때 뮤비 쩔던데 ㅠ.ㅠ 한국 무시마라 나쁜 큡 무셔버리게 겠, 그럼 울기광이 못 보니 참아야지
ㅈ.다들 한 마음 한 뜻..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