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서폿 구경했다고 했잖아 765 2014.10.07 15: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w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뒷짐지고 와서 설렁설렁 구경하는 게 연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니면 쇼타임 때 살짝 귀찮은 형처럼 기웃기웃......뭘 연상해도 씹더긔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5:51 밑글에 총대가 살짜쿵 남겨준 후기만봐도 ㅈㄴ 토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밑글에 총대가 살짜쿵 남겨준 후기만봐도 ㅈㄴ 토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15:51 뒷짐지고 기웃기웃 ㅋㅋㅋㅋ 외모는 왕귀요미인데 자태는 양반어르신같은ㅋㅋㅋㅋㅋ 0 0 뒷짐지고 기웃기웃 ㅋㅋㅋㅋ 외모는 왕귀요미인데 자태는 양반어르신같은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15:52 살짝 귀찮은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그냥 기광이한테 전달됐다는 그 자체로 지금 입이 찢어 질려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살짝 귀찮은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그냥 기광이한테 전달됐다는 그 자체로 지금 입이 찢어 질려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7 15:53 귀여워ㅠㅠㅠㅜ 파이리들 아무얘기하지마 나상상가잖아ㅠㅠㅠ 0 0 귀여워ㅠㅠㅠㅜ 파이리들 아무얘기하지마 나상상가잖아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15:54 나 지금 토할 것 같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지금 토할 것 같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5:55 파이리들 자꾸 심장자극하지마 ㅋㄱㅋㅋ 미칠꺼 가테ㅠㅠ 0 0 파이리들 자꾸 심장자극하지마 ㅋㄱㅋㅋ 미칠꺼 가테ㅠㅠ 파이리7 2014.10.07 15:55 뒷짐 아니고 앞으로 공손히 손모으고 구경했을 것 같은데 .. 낯선 사람하고 있을 땐 앞짐 낯익은 사람하고 있을 땐 뒷짐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상상이야~~~~^^ 0 0 뒷짐 아니고 앞으로 공손히 손모으고 구경했을 것 같은데 .. 낯선 사람하고 있을 땐 앞짐 낯익은 사람하고 있을 땐 뒷짐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상상이야~~~~^^ 파이리8 2014.10.07 15:56 빼꼼기광도 있쟈나 ㅠㅠ 아 진짜 오늘 일 못하겠다 ㅠㅠ 0 0 빼꼼기광도 있쟈나 ㅠㅠ 아 진짜 오늘 일 못하겠다 ㅠㅠ 파이리9 2014.10.07 15:56 2222222222222222222아 일못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2222222222222222222아 일못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7 15:57 빵터짐ㅋㅋㅋㅋㅋ뒷짐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빵터짐ㅋㅋㅋㅋㅋ뒷짐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15:57 으으으으으응 너무 떨려서 진정이 안된다 파이리들아 살려줘 ㅋㅋㅋㅋㅋ 0 0 으으으으으응 너무 떨려서 진정이 안된다 파이리들아 살려줘 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7 16:00 나듀 지금 토할거가태 시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듀 지금 토할거가태 시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7 16:03 아~~~~~~~~~~~~~~~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7 16:04 상상하니깐 미치겠다...ㅠㅠㅠㅠㅠ 0 0 상상하니깐 미치겠다...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7 16:04 나 화장실가서 토하고옴;;;;;;;;;;;ㅅㅂ;;;;;;;;;;;;;;;;;;;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화장실가서 토하고옴;;;;;;;;;;;ㅅㅂ;;;;;;;;;;;;;;;;;;;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7 16:09 아 나 지금 화장실왔어 앉아잇는데 속에서 계속 먼가 울컥울컥 올라오거 표정 관리안되져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씨팔 업무 저나왔는데 인삿말 안나옥져나ㅠㅠㅠㅜㅜㅡㅠㅠㅠㅠ 니샛기는 기광이가 아니쟈나!!!! 우리 기광이!!!!! ㅜㅜㅠㅠㅡㅡㅠㅠㅜㅡㅠㅠ 아 존나ㅠㅠㅠㅠㅊ미칠거같아ㅜㅠ 0 0 아 나 지금 화장실왔어 앉아잇는데 속에서 계속 먼가 울컥울컥 올라오거 표정 관리안되져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씨팔 업무 저나왔는데 인삿말 안나옥져나ㅠㅠㅠㅜㅜㅡㅠㅠㅠㅠ 니샛기는 기광이가 아니쟈나!!!! 우리 기광이!!!!! ㅜㅜㅠㅠㅡㅡㅠㅠㅜㅡㅠㅠ 아 존나ㅠㅠㅠㅠㅊ미칠거같아ㅜㅠ
댓글목록
밑글에 총대가 살짜쿵 남겨준 후기만봐도 ㅈㄴ 토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짐지고 기웃기웃 ㅋㅋㅋㅋ 외모는 왕귀요미인데 자태는 양반어르신같은ㅋㅋㅋㅋㅋ
살짝 귀찮은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그냥 기광이한테 전달됐다는 그 자체로 지금 입이 찢어 질려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ㅜ 파이리들 아무얘기하지마 나상상가잖아ㅠㅠㅠ
나 지금 토할 것 같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자꾸 심장자극하지마 ㅋㄱㅋㅋ 미칠꺼 가테ㅠㅠ
뒷짐 아니고 앞으로 공손히 손모으고 구경했을 것 같은데 ..
낯선 사람하고 있을 땐 앞짐 낯익은 사람하고 있을 땐 뒷짐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상상이야~~~~^^
빼꼼기광도 있쟈나 ㅠㅠ
아 진짜 오늘 일 못하겠다 ㅠㅠ
2222222222222222222아 일못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터짐ㅋㅋㅋㅋㅋ뒷짐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으으응 너무 떨려서 진정이 안된다 파이리들아 살려줘 ㅋㅋㅋㅋㅋ
나듀 지금 토할거가태 시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하니깐 미치겠다...ㅠㅠㅠㅠㅠ
나 화장실가서 토하고옴;;;;;;;;;;;ㅅㅂ;;;;;;;;;;;;;;;;;;;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지금 화장실왔어 앉아잇는데 속에서 계속 먼가 울컥울컥 올라오거 표정 관리안되져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씨팔 업무 저나왔는데 인삿말 안나옥져나ㅠㅠㅠㅜㅜㅡㅠㅠㅠㅠ 니샛기는 기광이가 아니쟈나!!!! 우리
기광이!!!!! ㅜㅜㅠㅠㅡㅡㅠㅠㅜㅡㅠㅠ 아 존나ㅠㅠㅠㅠㅊ미칠거같아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