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 ㅠㅠ 516 2014.10.21 01: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x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타이틀 6위고 쏘핫 30위ㅠㅠ 그래도 30위밖으로 안밀려나갔으니 밤새 폭스하자!! 나도 폰으로 돌려놓고 잔당!! 꼬리불 꺼뜨리지마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1:03 헐 화력쩐다 우리 다시 올라가자!! 0 0 헐 화력쩐다 우리 다시 올라가자!! 파이리2 2014.10.21 01:03 그래도 소핫이 가장 적게 떨어졌다 4단계ㅠㅠㅠ 다시 힘내서 스밍ㅠㅠ 0 0 그래도 소핫이 가장 적게 떨어졌다 4단계ㅠㅠㅠ 다시 힘내서 스밍ㅠㅠ 파이리3 2014.10.21 01:03 잘 때도 꼬리불은 끄지 말자ㅠㅠ 0 0 잘 때도 꼬리불은 끄지 말자ㅠㅠ 파이리4 2014.10.21 01:03 나도 밤새 돌릴려고 ㅠㅜ 0 0 나도 밤새 돌릴려고 ㅠㅜ 파이리5 2014.10.21 01:03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0 0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01:05 맞아.. 그래도 비스트 살아 남았네!! 6위 10위 빼고는 그분들 곡이니까~ 0 0 맞아.. 그래도 비스트 살아 남았네!! 6위 10위 빼고는 그분들 곡이니까~ 파이리7 2014.10.21 01:03 에고 하루밖에 못가는 거 넘 아쉽고 안타깝다 그래도 밤새 열심히 스밍하자 0 0 에고 하루밖에 못가는 거 넘 아쉽고 안타깝다 그래도 밤새 열심히 스밍하자 파이리8 2014.10.21 01:03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0 0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1 01:03 이와중에 굿럭은 17위상승ㅋㅋㅋㅋㅋㅋ지금80위!!이렇게만하자!! 다른노래들은다순위떨엊쪄는데굿럭만올랐당 0 0 이와중에 굿럭은 17위상승ㅋㅋㅋㅋㅋㅋ지금80위!!이렇게만하자!! 다른노래들은다순위떨엊쪄는데굿럭만올랐당 파이리10 2014.10.21 01:04 헐.............. ㅠㅠ 어제부터 계속 돌려놓고 자고 출근하고 했는데..... 힘내자!!! 0 0 헐.............. ㅠㅠ 어제부터 계속 돌려놓고 자고 출근하고 했는데..... 힘내자!!! 파이리11 2014.10.21 01:04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1 01:04 응 밤새 돌려야지 퓨ㅠㅠㅠㅠ홧팅 0 0 응 밤새 돌려야지 퓨ㅠㅠㅠㅠ홧팅 파이리13 2014.10.21 01:05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됑ㅜㅜㅜㅜㅜ 0 0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됑ㅜㅜㅜㅜㅜ 파이리14 2014.10.21 01:05 1230일단 다시 1위하게해주자ㅠㅠ 그래도 6위면 잘버텼다 0 0 1230일단 다시 1위하게해주자ㅠㅠ 그래도 6위면 잘버텼다 파이리15 2014.10.21 01:05 차트줄세우기는 그렇게 오래가지않으니까 힘써서 다시 올라가자ㅎㅎ그래프 얼릉 보고싶다ㅠㅠ쏘핫도 올라라!!! 0 0 차트줄세우기는 그렇게 오래가지않으니까 힘써서 다시 올라가자ㅎㅎ그래프 얼릉 보고싶다ㅠㅠ쏘핫도 올라라!!! 파이리16 2014.10.21 01:12 다내려갔는데 진짜 굿럭 대단!!!!!!!! 6위면 진짜 잘버팀 계속 밤새돌리면 괜찮을거야!!!!!!! 0 0 다내려갔는데 진짜 굿럭 대단!!!!!!!! 6위면 진짜 잘버팀 계속 밤새돌리면 괜찮을거야!!!!!!! 파이리17 2014.10.21 01:16 잘 버텼다 쏘핫도 잘버티고~~~ 0 0 잘 버텼다 쏘핫도 잘버티고~~~ 파이리18 2014.10.21 01:18 열두곡이래서십위권밖으로예상했는데 선방한거같다능! 더힘내자능!! 0 0 열두곡이래서십위권밖으로예상했는데 선방한거같다능! 더힘내자능!! 파이리19 2014.10.21 01:58 힘내자!!!!!! 0 0 힘내자!!!!!! 파이리20 2014.10.21 02:03 아이디 친구꺼까지써서.태블릿세개로 스밍돌리고자는데 ㅜㅜ 그래도 잘안오르네 ㅜㅜ .. 혹시 트랙리스트중에 필요한곡있는파이리 멜론아이디나 닉네임좀알려줘 쏘ㅏ줄게 0 0 아이디 친구꺼까지써서.태블릿세개로 스밍돌리고자는데 ㅜㅜ 그래도 잘안오르네 ㅜㅜ .. 혹시 트랙리스트중에 필요한곡있는파이리 멜론아이디나 닉네임좀알려줘 쏘ㅏ줄게 파이리21 2014.10.21 02:04 잉 조금 더 내려갔어ㅠㅜㅠㅜ 나도 열심히 돌리고 다운도 받았는데 밤새 더 올랐음 좋겠당 0 0 잉 조금 더 내려갔어ㅠㅜㅠㅜ 나도 열심히 돌리고 다운도 받았는데 밤새 더 올랐음 좋겠당
댓글목록
헐 화력쩐다 우리 다시 올라가자!!
그래도 소핫이 가장 적게 떨어졌다 4단계ㅠㅠㅠ 다시 힘내서 스밍ㅠㅠ
잘 때도 꼬리불은 끄지 말자ㅠㅠ
나도 밤새 돌릴려고 ㅠㅜ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맞아.. 그래도 비스트 살아 남았네!! 6위 10위 빼고는 그분들 곡이니까~
에고 하루밖에 못가는 거 넘 아쉽고 안타깝다 그래도 밤새 열심히 스밍하자
잘버텻어이정도면ㅠㅠㅠㅠㅠ
이와중에 굿럭은 17위상승ㅋㅋㅋㅋㅋㅋ지금80위!!이렇게만하자!! 다른노래들은다순위떨엊쪄는데굿럭만올랐당
헐.............. ㅠㅠ 어제부터 계속 돌려놓고 자고 출근하고 했는데..... 힘내자!!!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밤새 돌려야지 퓨ㅠㅠㅠㅠ홧팅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됑ㅜㅜㅜㅜㅜ
1230일단 다시 1위하게해주자ㅠㅠ
그래도 6위면 잘버텼다
차트줄세우기는 그렇게 오래가지않으니까 힘써서 다시 올라가자ㅎㅎ그래프 얼릉 보고싶다ㅠㅠ쏘핫도 올라라!!!
다내려갔는데 진짜 굿럭 대단!!!!!!!!
6위면 진짜 잘버팀 계속 밤새돌리면 괜찮을거야!!!!!!!
잘 버텼다 쏘핫도 잘버티고~~~
열두곡이래서십위권밖으로예상했는데 선방한거같다능! 더힘내자능!!
힘내자!!!!!!
아이디 친구꺼까지써서.태블릿세개로 스밍돌리고자는데 ㅜㅜ 그래도 잘안오르네 ㅜㅜ ..
혹시 트랙리스트중에 필요한곡있는파이리 멜론아이디나 닉네임좀알려줘 쏘ㅏ줄게
잉 조금 더 내려갔어ㅠㅜㅠㅜ 나도 열심히 돌리고 다운도 받았는데 밤새 더 올랐음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