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입덕계기

480 2014.10.13 16:38

짧은주소

본문

신입파이리인 줄 알고
달려온 파이리 있음 미리 사과ㅋㅋㅋㅋㅋㅋ
신입은 아니고 그냥 써보고 싶어서 쓴다
난 잠재적 광덕이었음ㅋㅋㅋㅋㅋㅋ
에이제이때도, 상큼이때 세호때도, 기광이호감이었음ㅋㅋㅋㅋㅋㅋ
에이제이때는 음방나오는거보고
올 어디서 저런 교포가!
이런생각으로 봄
그래러 머글 커뮤니티에서 오는 에이제이나옴? 물어보는게 일상ㅋㅋㅋㅋㅋㅋ음방무대보는 재미가 있더라고 그때까지만해도
더 알아볼생각은 안 했고
그냥 잘생기고 춤잘추고 라이브하는게
멋있어서ㅋㅋㅋㅋㅋㅋ
상큼아 여친오셨다 광고도 겁나 좋아함
딴지하다가도 티비에서
상큼아 여친오셨다하면 달려가서 봄
쟤는 누군데 저래 잘생기고 상큼할까
그냥 광고 모델인줄알았어
에이제이인줄모름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함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지붕킥을 봤고
당시 난 거침없이 하이킥매니아였기에
지붕킥도 자연스레봄ㅋㅋㅋㅋㅋㅋ
내친구들 다 주인공들 러브라인 얘기할때
세호 ㅜㅜㅜ강세호 ㅜㅜㅜㅜㅜ
분량좀 ㅜㅜㅜㅜㅜㅜ이러면서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많은이들이 그랬듯
에이제이 상큼이 세호가 같은 사람인줄 몰랐자나요ㅋㅋㅋ
난그냥 내취향 소나무돋네 정도로 생각했지
결정적 덕통사고는
sbs가요대전 미스터 기광임
어뭐 내스타일!
쟤는 누구야!!! 표정ㅋㅋㅋㅋㅋㅋ뭔데!
하면서 그해 연말을 이기광 검색으로 보냄
그제서야 내가 호감갖던 인물들이
다 동일인물이구나!
헐헐헐헐 하고 입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6:42

ㅋㅋㅋㅋ 이런 파이리들 많을걸?

파이리2 2014.10.13 16:42

ㅈ 오타많다...파이리들은 금눈이라 다 이해하겠지 암요암요암요에너지

파이리3 2014.10.13 16:50

ㅋㅋ이런 파이리들 많을껄22222

파이리4 2014.10.13 17:19

난 얼마전 입덕인데 여기서 얘기하다가 세호랑 상크미랑 어부짤핫바디아이돌이 동일인물이란걸 그제서야 깨달음 아 헐 맞네 그러고보니 ㅇ0ㅇ!! 이런느낌

파이리5 2014.10.13 18:05

ㅋㅋㅋㅋ나도 잠재적 광덕이였다가 쇼타임 동물원편으로 입덕..

파이리6 2014.10.13 18:56

ㅋㅋㅋㅋㅋㅋㅋ아그냥웃겨 귕넙닼ㅋㅋ

파이리7 2014.10.13 20: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모습을 해도 이미 너 파이리 마음 속에 콕♡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