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감동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정말 감동이야...

452 2014.10.26 16:04

짧은주소

본문

그 동안 일땜에 티비로 음악방송 본방사수 못하다가 오늘 휴일이라 본방 드디어 챙겨봤는데 정말 왜 저렇게 멋있어?? 나 그 동안 티비로 크게 못 본게 한이된다 진짜.. 느낌있게 멋있어 그리고 춤은 또 뭘 그리 부드럽게 막 몸에 기름칠 한 것 같이 미끄럽게 흘러가듯이 추냐고 보는 파이리 꼬리에 불이 확 파이파이하고 타오른다!! ㅋㅋㅋ 내가 말주변이 없어서 단어 선택을 못 하겠다 기광이는.. 어떤 단어로도 표현안되서 아쉽다.. 공부 좀 더 하고와서 기광이 찬양해야겠어ㅋㅋㅋ 무튼 결론은 기광인 항상 멋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6:05

기광아 넌 감동이얏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6 20:47

진짜 감동이야 기광이는 ㅠㅠ 사랑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