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뮤 인기상,아티스트상 투표만해도된댕 아이쿠;;; 500 2014.10.31 20: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1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른분야도 다 투표참여해야 표가 반영된대 마마랑 같은이치인듯 ! 잘못알고있는 파이리들많은거같아서 (내가 저 2개만 투표함 ㅜㅜ) 나머지도 투표 ㄱㄱ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0:39 헐. 진짜???????? 내 표가 날라갈뻔 했다. 달려감. 0 0 헐. 진짜???????? 내 표가 날라갈뻔 했다. 달려감. 파이리2 2014.10.31 20:40 난 점심 때 힘들게 다했어...다행이네 0 0 난 점심 때 힘들게 다했어...다행이네 파이리3 2014.10.31 20:40 염병ㅡㅡ 해야겠따 0 0 염병ㅡㅡ 해야겠따 파이리4 2014.10.31 20:42 아직 확실한건없어~ 대부분 비스트부문만 투표했는데도 득표는 올라가고있어서.. 내일 큰홈에 어떤분이 문의넣어본다하더라~ 그래도 불안하면 일단 다하래서 하러가는중ㅋㅋ 0 0 아직 확실한건없어~ 대부분 비스트부문만 투표했는데도 득표는 올라가고있어서.. 내일 큰홈에 어떤분이 문의넣어본다하더라~ 그래도 불안하면 일단 다하래서 하러가는중ㅋㅋ 파이리5 2014.10.31 20:42 옆에 완료라고 뜨는거보면 반영되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투표하러가야겠다 0 0 옆에 완료라고 뜨는거보면 반영되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투표하러가야겠다 파이리6 2014.10.31 20:43 나도 다시 체크해야겠다 우리 왜케 할일이 많을까? 0 0 나도 다시 체크해야겠다 우리 왜케 할일이 많을까? 파이리7 2014.10.31 20:44 투표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하이패스 확인해봐~~ 그거 찍혀있으면 투표 잘된거야!! 이왕이면 전부해버려~ 혹시 모르니까! ^^ 0 0 투표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하이패스 확인해봐~~ 그거 찍혀있으면 투표 잘된거야!! 이왕이면 전부해버려~ 혹시 모르니까! ^^ 파이리8 2014.10.31 20:45 투표가 반영이 안되는게 아니라 이벤트가 반영이 안되는거 아니야? 난 그렇게 봤는데...혹시나 싶어 다하긴 했음 0 0 투표가 반영이 안되는게 아니라 이벤트가 반영이 안되는거 아니야? 난 그렇게 봤는데...혹시나 싶어 다하긴 했음 파이리9 2014.10.31 21:06 지금 나머지도 다하고왔어;;;;;;;; 0 0 지금 나머지도 다하고왔어;;;;;;;; 파이리10 2014.10.31 21:27 나도 달랑 2개만 했는데 다해야겠네 0 0 나도 달랑 2개만 했는데 다해야겠네 파이리11 2014.10.31 21:43 나도 다하고옴 0 0 나도 다하고옴 파이리12 2014.10.31 21:44 이런 된장!!! 다시 하고 와야겠다ㅋㅋㅋ 0 0 이런 된장!!! 다시 하고 와야겠다ㅋㅋㅋ 파이리13 2014.10.31 21:46 근데 매년 전체부문 투표 다 안했었고, 각자 자기가수 속해있는것만 투표해왔대~ 트윗에서 전체투표해야한다고 말 퍼지는것같던데.. 투표 다하는건 하이패슨가뭐시긴가 그 응모하는 도장찍히는거고 암튼 비스트 두 부문만 투표해도 지장없음~~~ 0 0 근데 매년 전체부문 투표 다 안했었고, 각자 자기가수 속해있는것만 투표해왔대~ 트윗에서 전체투표해야한다고 말 퍼지는것같던데.. 투표 다하는건 하이패슨가뭐시긴가 그 응모하는 도장찍히는거고 암튼 비스트 두 부문만 투표해도 지장없음~~~ 파이리14 2014.10.31 21:51 비스트 후보인거 2개만 해도 지장 없음~~~~ 매년 그랬고....지금도 계속 투표수 올라가는거 보면 아닌듯해!! 0 0 비스트 후보인거 2개만 해도 지장 없음~~~~ 매년 그랬고....지금도 계속 투표수 올라가는거 보면 아닌듯해!!
댓글목록
헐. 진짜???????? 내 표가 날라갈뻔 했다. 달려감.
난 점심 때 힘들게 다했어...다행이네
염병ㅡㅡ 해야겠따
아직 확실한건없어~ 대부분 비스트부문만 투표했는데도 득표는 올라가고있어서..
내일 큰홈에 어떤분이 문의넣어본다하더라~
그래도 불안하면 일단 다하래서 하러가는중ㅋㅋ
옆에 완료라고 뜨는거보면 반영되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투표하러가야겠다
나도 다시 체크해야겠다 우리 왜케 할일이 많을까?
투표하고 이벤트 들어가서 하이패스 확인해봐~~ 그거 찍혀있으면 투표 잘된거야!! 이왕이면 전부해버려~ 혹시 모르니까! ^^
투표가 반영이 안되는게 아니라 이벤트가 반영이 안되는거 아니야? 난 그렇게 봤는데...혹시나 싶어 다하긴 했음
지금 나머지도 다하고왔어;;;;;;;;
나도 달랑 2개만 했는데 다해야겠네
나도 다하고옴
이런 된장!!! 다시 하고 와야겠다ㅋㅋㅋ
근데 매년 전체부문 투표 다 안했었고, 각자 자기가수 속해있는것만 투표해왔대~
트윗에서 전체투표해야한다고 말 퍼지는것같던데..
투표 다하는건 하이패슨가뭐시긴가 그 응모하는 도장찍히는거고
암튼 비스트 두 부문만 투표해도 지장없음~~~
비스트 후보인거 2개만 해도 지장 없음~~~~
매년 그랬고....지금도 계속 투표수 올라가는거 보면 아닌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