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상해보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3C 주소복사
본문
후기 기다리면서 심장쥬글거 가타 만드러봄
허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설레서 상상해봄...
부암 하늘 찍는 기광이
기광아....
걸어오는 기광
총대;널 위한 서폿이야 ㅠㅠㅠㅠㅠ
기광;정말요 ㅇ0ㅇ?!
현재 울기광
허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설레서 상상해봄...
부암 하늘 찍는 기광이
기광아....
걸어오는 기광
총대;널 위한 서폿이야 ㅠㅠㅠㅠㅠ
기광;정말요 ㅇ0ㅇ?!
현재 울기광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야 적절하다 ㅋㅋㅋㅋㅋㅋ
ㅋㅋ역시 우린 동물이구나ㅋ
기광아 ㅠㅠㅠㅠ
아 떨ㄹㅕ ㅠㅠ
하 ㅠㅠㅠㅠㅜㅜㅠㅠ 내 심장아ㅠㅠㅠㅠㅜㅠㅍ
짤 선택 적절하다 ㅎㅎㅎㅎ
어쩜 쎈스가 정말~~~~ 죽음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