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랑고백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48 주소복사
본문
파이리들 추석 잘 보내고 있어?
나는 우리 사랑둥이보다 몸무게 더 나간다는 사실을 얼마전에
알고 폭풍 다이어트 중이였는데 겁나 먹어서 요요온듯ㅋㅋㅋ
명절 음식들 술 도둑이자나............
아 이게 아니고~
난 내 지인들중에 진짜 나처럼 아이돌 팬하는 사람이 없어서
늘 쫌 외로운? 마음이였엉...너희도 그렇지?ㅠㅠ
난 홍익익익왕 선생을 널리 전파하자는 주의라서 일코따위
해제하구 가족,친구들 등등 모두에게 항상 기광이 칭찬하기
바쁜데 같이 쿵짝쿵짝하면서 얘기 오가는게 아니구 나만
일방적으로 얘기하니까 흥이 안났단말야ㅋㅋㅋ
근데 울기광 시작하면서 그런 마음 싹 사라졌잖아~
뭉치니까 넘 행복한듯ㅋㅋㅋㅋ행복이 열배로 커진거 같아
글구 난 기광이 팬들이 이렇게 재밌고 센스 터지는 팬들인줄 몰랐다ㅋㅋㅋㅋㅋ짱이야 다들 내스타일♥♥♥♥♥
그리구 한가지 고백하자면 난 나 외에 기광이 팬들은 쫌
싫어했거든ㅋㅋㅋㅋㅋ기광이 내껀데 질투나!!요런 마음?
그래서 후기 같은것도 안봤음...질투 대마왕이니깐ㅋㅋㅋㅋ
근데 울기광하면서 달라졌자나
부러워 죽을거 같은 후기를 봐도 이젠 오구오구 그래쪄?
이러면서 본다ㅋㅋ
(부러워서 죽을거 같은 후기들도 있지만 욕은 안해☞☜)
너 파이리는 곧 나 파이리?ㅋㅋ이랭~
나중에~ 진짜 오랜 시간이 지난뒤에 너희랑 캠프가고프다
ㅋㅋㅋ누가누가 댄싱슈즈 더 잘추는지 장기자랑하고
온니 이기광 얘기만 하면서 하루를 보내면 행복할듯!!
넘 길었지?ㅋㅋ사랑고백 요만큼만 하께♥
낼 쉬는 파이리도 있을테고 출근하는 파이리도 있을텐데
우리 다들 파이팅하자!
이 각박한 세상에서 우리 기광이, 그리고 너희를 알게된건
정말 큰 축복이라고 생각해

콘서트때 내가 든 광건을 어떤 팬분이 작품으로 만들어주셨길래 첨부해봤엉~
광코리타랑 파이리들에게 하고싶은말!
나 또 술먹으러 간다잉~
나는 우리 사랑둥이보다 몸무게 더 나간다는 사실을 얼마전에
알고 폭풍 다이어트 중이였는데 겁나 먹어서 요요온듯ㅋㅋㅋ
명절 음식들 술 도둑이자나............
아 이게 아니고~
난 내 지인들중에 진짜 나처럼 아이돌 팬하는 사람이 없어서
늘 쫌 외로운? 마음이였엉...너희도 그렇지?ㅠㅠ
난 홍익익익왕 선생을 널리 전파하자는 주의라서 일코따위
해제하구 가족,친구들 등등 모두에게 항상 기광이 칭찬하기
바쁜데 같이 쿵짝쿵짝하면서 얘기 오가는게 아니구 나만
일방적으로 얘기하니까 흥이 안났단말야ㅋㅋㅋ
근데 울기광 시작하면서 그런 마음 싹 사라졌잖아~
뭉치니까 넘 행복한듯ㅋㅋㅋㅋ행복이 열배로 커진거 같아
글구 난 기광이 팬들이 이렇게 재밌고 센스 터지는 팬들인줄 몰랐다ㅋㅋㅋㅋㅋ짱이야 다들 내스타일♥♥♥♥♥
그리구 한가지 고백하자면 난 나 외에 기광이 팬들은 쫌
싫어했거든ㅋㅋㅋㅋㅋ기광이 내껀데 질투나!!요런 마음?
그래서 후기 같은것도 안봤음...질투 대마왕이니깐ㅋㅋㅋㅋ
근데 울기광하면서 달라졌자나
부러워 죽을거 같은 후기를 봐도 이젠 오구오구 그래쪄?
이러면서 본다ㅋㅋ
(부러워서 죽을거 같은 후기들도 있지만 욕은 안해☞☜)
너 파이리는 곧 나 파이리?ㅋㅋ이랭~
나중에~ 진짜 오랜 시간이 지난뒤에 너희랑 캠프가고프다
ㅋㅋㅋ누가누가 댄싱슈즈 더 잘추는지 장기자랑하고
온니 이기광 얘기만 하면서 하루를 보내면 행복할듯!!
넘 길었지?ㅋㅋ사랑고백 요만큼만 하께♥
낼 쉬는 파이리도 있을테고 출근하는 파이리도 있을텐데
우리 다들 파이팅하자!
이 각박한 세상에서 우리 기광이, 그리고 너희를 알게된건
정말 큰 축복이라고 생각해

콘서트때 내가 든 광건을 어떤 팬분이 작품으로 만들어주셨길래 첨부해봤엉~
광코리타랑 파이리들에게 하고싶은말!
나 또 술먹으러 간다잉~
0

댓글목록
감동적인데왠지이글에서술냄새나는거같아ㅋㅋㅋ파이리가족들이랑전먹으면서한잔했어?ㅋㅋㅋ다이어트중이라며~쫌만마셔라잉ㅋㅋㅋ
댄싱슈즈ㅋㅋㅋㅋ 나도 이제부터 캠프용. 다여트용으로 겸사겸사 댄싱슈즈댄스를 연습해볼까나ㅋㅋㅋ
글구 난 녀자연옌이나 아는 녀자지인들이랑 사진찍거나 소통하는건 질투나고 부러운데 온전히 기광이팬인 분들하고의 사소한 일들은 그냥 흡족하고 막 좋아ㅋㅋ 그분들 맘이 내 맘이고 일치감이 느껴져서 그런건지 뭔지 조금이나마 대리만족도 되는것 같고 뿌듯함ㅋㅋ
파이리같이 적극적으로 표현해주고 인증도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음~ 나도 뭔가 플카 하나라도 인증받고 싶은데 그게 맘대로 되는것도 아니더라ㅠㅋㅋ
파이리도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
광건 두르고 술먹음 아는척 해줘ㅋㅋㅋㅋ
울기광 파이리 오래가자♥
울기광은 정말 천국이야ㅋㅋㅋㅋ댄싱슈즈 배우러 댄스학원이라도 다녀야겠어^-^파이리도 남은 명절 알차게 보내고 맛있는거 많이 먹어!!먹는게 남는거야!!는 개뿔..그치ㅋㅋㅋ
나도 나도 가족 동생에게 기광광팬이라니까...왜냐고 물어보길래....사랑에 이유가 어딨어!!!!!라며 윽박지름...이 사랑에 끝이 있을까는 모르겠지만 나날이 더 깊어지는 건 확실하게 알 수 있어.모든 파이리들의 맘 곧 내 맘♡
기승전우존팅!!! 에블바디 우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