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아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4R 주소복사
본문
싸인회 마감이 내일까지였어?
밑에 파이리 글 읽고 ???뭐지 싶어서 검색해보니까 26일까지가 응모기간이었네
난 24일이 끝인 줄 알고..그 때 못 사서 존트 절망중이었는데ㅠㅠㅠㅠ
공지를 어케 읽은 건지 시작날짜만 보고..
저날 시작해서 저날 끝나는 줄 알았어.
나혼자 삽질한 거지만 아무튼 끝난게 아니라니 다행이다ㅠㅠㅠ
내일 사러가야디ㅜㅠ
존나좋아 신나서 어깨춤이 절로 나옴ㅠㅠㅠ
사인회 당첨 안될거면 기광이 포카라도☆기원☆

밑에 파이리 글 읽고 ???뭐지 싶어서 검색해보니까 26일까지가 응모기간이었네
난 24일이 끝인 줄 알고..그 때 못 사서 존트 절망중이었는데ㅠㅠㅠㅠ
공지를 어케 읽은 건지 시작날짜만 보고..
저날 시작해서 저날 끝나는 줄 알았어.
나혼자 삽질한 거지만 아무튼 끝난게 아니라니 다행이다ㅠㅠㅠ
내일 사러가야디ㅜㅠ
존나좋아 신나서 어깨춤이 절로 나옴ㅠㅠㅠ
사인회 당첨 안될거면 기광이 포카라도☆기원☆

0

댓글목록
파이리 당첨되길 바래.... 난 그날 회사를 못빼서 가지도 못해......ㅠ 당첨돼도 기광이 얼굴이나 보러가려고 했는데....
이와중에 산 앨범에서 기광이 포카만 안나오궁 ^_ㅠ ㅎㅎ
당첨기원해주께 포카도 기원ㅋㅋㅋ
왜 우리 파이리들은 기광이 포카 다 피해가는 거지? 이상하네 기광이꺼 덜 인쇄한 거니? ㅠㅠ 한두개 사는 것도 아닌데 의문이야~
나도 낼 사러감!! 꼭 당첨됐으면 좋겠다ㅜㅜㅜㅜ+기광이 포카..제발염
내일 파이리들 영등포 강제정모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기광포카+팬싸당첨 기원!!!!!!!
팬싸 당첨 + 기광이 포카 당첨!! 꼭 할꺼야 파이리야! ㅠㅠ
원래 계는 머글이 탄다고;/// 내 동생은 딴 특정 맴버 좋아하는데 앨범 사는 족족 그거만 죽어라 안나온다네..
나는 앨범 10개에 기광이 포카가 한장도 없다..
도대체 기광이 포카는 어디에.. 또르르..
내일 또 사러 가야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