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4t 주소복사
본문
어떡해? 너무 귀여워ㅠㅠㅠ
나 지금 이 부분 무한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출수가없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준형이랑 클럽 거닐면서 어깨춤 추는 부분도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스웩스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이 부분 무한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출수가없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준형이랑 클럽 거닐면서 어깨춤 추는 부분도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스웩스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우래기 수액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ㅈㄴ 잘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여워 준형이랑 있을떄 춤추는것도 존예 ㅠㅠ
나 기광이가 저렇게 춤추는거진짜 너무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도상우가 랩을 한다 홍홍홍~이 나올 줄ㅋㅋㅋㅋㅋ
나도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홍홍~_~해도 존귀씹귀였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