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티져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티져ㅠㅠㅠㅠㅠ

667 2014.10.07 10:09

짧은주소

본문

@cubeunited: #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easer Image
https://t.co/IBspKgXg8Y #비스트 #TIME

애기 분위기좀 봐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다 진짜ㅠㅠㅠㅠㅠ 가을 남자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0:11

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10:12

w.아 미친 이와중에 기광이 옷 입은거 보니까 오늘 우리 서폿 들어가는 옷 존나 잘 어울릴거란 생각 나만 들어????? 기광아ㅜㅠㅠㅡㅠㅠㅠㅠㅜㅠㅠ 아 어제부터 왜이렇게 눈물이 나지ㅠㅠㅜㅡㅠㅠㅠ

파이리3 2014.10.07 10:17

파1: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파이리들 쎈쑤 굳굳!!

파이리4 2014.10.07 10:13

금발이 저녁이라 그런가 빛나는구나~~~분위기봐 ㄷㄷ

파이리5 2014.10.07 10:14

금발이라서 그런지 기광이만 딱~!!눈에 띤다ㅠㅠㅠㅠ
분위기 장난 아니네ㅠㅠㅠㅠ이누나 미친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0:17

광쁘 사랑해ㅠㅠ

파이리7 2014.10.07 10:17

울애기 금발이라 눈에 확들어오고 분위기쩐당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07 10:17

캬 광쁘 존잘!!! 드뎌 나오는구나 멋지다ㅠㅠㅠ

파이리9 2014.10.07 10:18

기광이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존나 튄다
진짜

파이리10 2014.10.07 10:19

니트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남자쟈나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7 10:19

아어뜨케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

파이리12 2014.10.07 10:21

기광이 입고있는 니트도 잘어울리고 이쁘다ㅜㅡㅜ울애기 가을남자야ㅠㅜㅜㅜㅜㅜ 기광아니가최고야ㅜㅜㅜ

파이리13 2014.10.07 10:23

니트기광ㅠㅠㅠㅠ
감쟈합니다 감쟈감쟈ㅠㅠㅠㅜ
엉 좋아 죽을것같아ㅠㅠ

파이리14 2014.10.07 10:46

오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7 10:46

니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이리16 2014.10.07 10:47

단체 이미지 공개 이후부터는 공식계정을 통해 한 시간에 한 장씩, 총 7시간에 걸쳐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추가 공개한다.

파이리17 2014.10.07 10:51

헐...내 심장냔 나대기 시작 ㅠㅠ

파이리18 2014.10.07 10:48

빛이나긔..막 빛이 나...☆

파이리19 2014.10.07 10:56

떨린다 ~ 목이 길어

파이리20 2014.10.07 11:02

멋있어 가을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7 11:09

아 심장...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두근두근이다..... 아.....

파이리22 2014.10.07 11:15

헐........ 완전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 존멋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