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도 프리뷰 뜨겠지? 438 2014.10.08 19: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6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존예요정님 또 나오실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벌써부터 막 기대된다 ㅠㅠ 확실히 컴백시즌 다가오니까 떡밥이 자꾸 쏟아지니 행복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9:15 하.. 오늘도 자긴 글렀구나 내일이 쉬는날인게 다행ㅠㅠㅠㅠ 0 0 하.. 오늘도 자긴 글렀구나 내일이 쉬는날인게 다행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8 19:17 부럽다..ㅠㅠ난 내일두 출근인데...흡..ㅠㅠ 0 0 부럽다..ㅠㅠ난 내일두 출근인데...흡..ㅠㅠ 파이리3 2014.10.08 20:05 파이리 토닥토닥.. 0 0 파이리 토닥토닥.. 파이리4 2014.10.08 19:28 진짜 프리뷰만 손가락 쪽쪽 빨며 기다린다ㅠㅠㅠㅠ 0 0 진짜 프리뷰만 손가락 쪽쪽 빨며 기다린다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8 19:39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목마르댜능☆★ 0 0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목마르댜능☆★ 파이리6 2014.10.08 20:09 근데 오늘 행사는 몇시야?언제부터 프리뷰뜨겠니?ㅠㅠ 0 0 근데 오늘 행사는 몇시야?언제부터 프리뷰뜨겠니?ㅠㅠ 파이리7 2014.10.08 20:48 아ㅠㅠㅠ 이렇게근천데 가지도못하고ㅠㅠ 프리뷰나기다려야지~~ 0 0 아ㅠㅠㅠ 이렇게근천데 가지도못하고ㅠㅠ 프리뷰나기다려야지~~ 파이리8 2014.10.08 21:14 열시정도에는 뜰듯?!! 이제 비스트 무대라고 들었음 ㅎㅎㅎ크항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열시정도에는 뜰듯?!! 이제 비스트 무대라고 들었음 ㅎㅎㅎ크항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8 21:17 헐 ㅠㅠ 부럽다...기광아ㅠㅠ 0 0 헐 ㅠㅠ 부럽다...기광아ㅠㅠ
댓글목록
하.. 오늘도 자긴 글렀구나 내일이 쉬는날인게 다행ㅠㅠㅠㅠ
부럽다..ㅠㅠ난 내일두 출근인데...흡..ㅠㅠ
파이리 토닥토닥..
진짜 프리뷰만 손가락 쪽쪽 빨며 기다린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목마르댜능☆★
근데 오늘 행사는 몇시야?언제부터 프리뷰뜨겠니?ㅠㅠ
아ㅠㅠㅠ 이렇게근천데 가지도못하고ㅠㅠ 프리뷰나기다려야지~~
열시정도에는 뜰듯?!! 이제 비스트 무대라고 들었음 ㅎㅎㅎ크항 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 부럽다...기광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