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뷰쇼 나눔 질문이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7m 주소복사
본문
뷰쇼는 물론 이이돌 콘서트 자체가 처음이라 나눔이 있는 줄도 몰랐어서
티켓 당일에 안들고 갈까봐 아무생각없이 현장수령으로 놔뒀거든
근데 나눔할때 티켓 확인 하는데도 있더라구 그건 못받는 거겠지? ㅠㅠ
티켓 당일에 안들고 갈까봐 아무생각없이 현장수령으로 놔뒀거든
근데 나눔할때 티켓 확인 하는데도 있더라구 그건 못받는 거겠지? ㅠㅠ
0

댓글목록
예매 내역서 보여주면돼 !
아 다행이다 알려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