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이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8L 주소복사
본문
축제다축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열심히 연습하겠지 ㅠㅠㅠ기광이도 화이팅 ㅠㅠ파이리들두 더운데 조심해서 와!!!!!!
흐엉 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열심히 연습하겠지 ㅠㅠㅠ기광이도 화이팅 ㅠㅠ파이리들두 더운데 조심해서 와!!!!!!
흐엉 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갑자기 왜떨리지?
난막콘만가는데 하루를 더어떻게 기다리지..ㅠㅠ
첫콘도 질러~_~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떨린다ㅠㅠ 기광아~~~시간이 다가올수록 너무 보고싶어서 주체가 안된다ㅠ 오늘밤 제대로 잘순있을런지...
시간이 그 어느때보다 더디게 가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ㅜ
인팍에서 문자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더떨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