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석탄 좀..... 부탁해도될까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8m 주소복사
본문
이번주에 뮤뱅에...스로에 정법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하나도 본게 없어 ㅠㅠㅠㅠㅠㅠ
나 주말내내 뭐하다가 ㅠㅠㅠㅠㅠㅠㅠ
지금보니깐 석탄 다 터져서 ㅠㅠㅠㅠ
능력자 파이리 ~~~ 나타나줘 ~~~~
아직 하나도 본게 없어 ㅠㅠㅠㅠㅠㅠ
나 주말내내 뭐하다가 ㅠㅠㅠㅠㅠㅠㅠ
지금보니깐 석탄 다 터져서 ㅠㅠㅠㅠ
능력자 파이리 ~~~ 나타나줘 ~~~~
0

댓글목록
그르게ㅠㅠ 이번엔 왜 풀컷도 안올라오지ㅠㅠ
풀컷 올라왔었어 터져서 그러지...
석탄말구 영상ㅠㅠ 큰홈에도 영상은 컷만 올라왔더라구ㅠㅠ
아님 비스티움가봐 석유말머리보면 안터진거있을지두!
쪄올게~~ 기둘!!
능력자님 ~~~~~~ *0*//
뮤뱅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bj5wKR6iuYQHE9foXq17LIleNdckm77b★
정글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k8cemTws7gYTT8d2fFINzp-YytgGpS2R★
스록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l5lwiCRSV9vX4CPU2AVZCYoXtDdRFX7j★
출처 - 비스티움 어바웃유 님 석유 가지치기
잘볼게 ㅠㅠㅠㅠ 고마워 ^-^
고마워~~~잘볼게^^
와 고마워!!! 핸폰 바꿨더니 핸폰으로도 다운이 되네ㅋㅋㅋ 바로 감상해야지ㅋㅋㅋ
고마워~~~
안터졌다ㅠㅠㅠㅠㅠ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