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진보고 그리면 438 2014.10.05 19: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8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예를들어서 프리뷰나 직찍은 다 홈마님들한테 저작권 있는거잖아. 근데 만약에 직찍에 있는 모습 그려서 올리려면 홈마님들한테 허락 먼저 구하고 올려야되는건가? 잘 모르겠어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9:30 사진을 보고 그리는건 상관없지 않나? Cf를 보고 그린다고 업체에서 저작권 얘기하는거 아니잖아.. 그냥 올리기만 할 뿐이지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건 아니니까..는 내 생각~^^ 0 0 사진을 보고 그리는건 상관없지 않나? Cf를 보고 그린다고 업체에서 저작권 얘기하는거 아니잖아.. 그냥 올리기만 할 뿐이지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건 아니니까..는 내 생각~^^ 파이리2 2014.10.05 19:35 ㅈ그럼 다행이다. 고마워~_~ 0 0 ㅈ그럼 다행이다. 고마워~_~ 파이리3 2014.10.05 19:39 나두 그거 진짜 신경 맣ㄴ이 썼었어ㅠ-ㅠ..말해야하는곤가..? 0 0 나두 그거 진짜 신경 맣ㄴ이 썼었어ㅠ-ㅠ..말해야하는곤가..? 파이리4 2014.10.05 19:47 별상관없을거야~홈마분들도 별신경안쓰실걸 0 0 별상관없을거야~홈마분들도 별신경안쓰실걸 파이리5 2014.10.05 19:55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원본에 손대는 것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는 내 생각~^^ 0 0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원본에 손대는 것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는 내 생각~^^ 파이리6 2014.10.05 20:17 보고 그리는 거야 괜찮지 않을까. 트레이싱은 안될것 같고.. 0 0 보고 그리는 거야 괜찮지 않을까. 트레이싱은 안될것 같고..
댓글목록
사진을 보고 그리는건 상관없지 않나?
Cf를 보고 그린다고 업체에서 저작권 얘기하는거 아니잖아.. 그냥 올리기만 할 뿐이지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건 아니니까..는 내 생각~^^
ㅈ그럼 다행이다. 고마워~_~
나두 그거 진짜 신경 맣ㄴ이 썼었어ㅠ-ㅠ..말해야하는곤가..?
별상관없을거야~홈마분들도 별신경안쓰실걸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원본에 손대는 것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는 내 생각~^^
보고 그리는 거야 괜찮지 않을까. 트레이싱은 안될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