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고 그리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진보고 그리면

438 2014.10.05 19:27

짧은주소

본문

예를들어서 프리뷰나 직찍은 다 홈마님들한테 저작권 있는거잖아.
근데 만약에 직찍에 있는 모습 그려서 올리려면 홈마님들한테 허락 먼저 구하고 올려야되는건가? 잘 모르겠어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9:30

사진을 보고 그리는건 상관없지 않나?
Cf를 보고 그린다고 업체에서 저작권 얘기하는거 아니잖아.. 그냥 올리기만 할 뿐이지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건 아니니까..는 내 생각~^^

파이리2 2014.10.05 19:35

ㅈ그럼 다행이다. 고마워~_~

파이리3 2014.10.05 19:39

나두 그거 진짜 신경 맣ㄴ이 썼었어ㅠ-ㅠ..말해야하는곤가..?

파이리4 2014.10.05 19:47

별상관없을거야~홈마분들도 별신경안쓰실걸

파이리5 2014.10.05 19:55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원본에 손대는 것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는 내 생각~^^

파이리6 2014.10.05 20:17

보고 그리는 거야 괜찮지 않을까. 트레이싱은 안될것 같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