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포카 많이 나오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포카 많이 나오면

966 2014.10.26 19:34

짧은주소

본문

나눔하면 좋겠다 훈훈하잖아
그것때문에 너무 무리하게 앨범들 사지말구.
나는 그럴게ㅎㅎ물욕 없는편이라 나오기만 하면 울기광에 쏠텐데 안나옴.

tumblr_inline_ne1ii16uof1rk0bud.gif
tumblr_ne0zvdRaTQ1qg09mao5_250.pngtumblr_ne0zvdRaTQ1qg09mao6_250.png
꽝포카 말고 꽝스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9:40

으앙....나도안나와ㅠ.ㅠ 되는데까지 뽑아볼라고ㅠ

파이리2 2014.10.26 19:48

ㅈ. ㄴㄴ 파이리 무리하지말라구

파이리3 2014.10.26 19:44

나도 안나온댜..........얼릉 담 팬싸 떴으면 파르륵! 하고 살텐데... 뀽

파이리4 2014.10.26 19:49

ㅈ. 큡이 설마 일부러 기광이 포카 적게푼건 아닐테고 이상해

파이리5 2014.10.26 19:46

앨범을 안섞었나.. 나 광화문교보에서 3장샀는데 똑같은 타멤버3장ㅠㅠ 지금 또 살까하는데 기광이포카 안나올까봐 걱정인게 아니라 아까 그3장 멤버가 또나올까봐ㅠㅠ

파이리6 2014.10.26 19:48

ㅈ.나올거 같죠?안나와

파이리7 2014.10.26 19:54

결국 나 네장 샀는데 또 그멤버네....

파이리8 2014.10.26 19:56

ㅠㅠ

파이리9 2014.10.26 20:04

ㅈ.나올거 같죠?안나온다니까

파이리10 2014.10.26 19:58

나도 광화문 3장 같은 멤버..
멤버 다 있는데 기광이만 없어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6 19:53

살만큼 샀는데 한장도.... 안나옴ㅡㅡ;;;;

파이리12 2014.10.26 19:55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6 20:00

나도 리다님이 자꾸 나와... 리다님이 싫은게 아니라 우리 기광이가 나오길 바라는데...기광이 포카 갖고 싶다 다 어디간거얌

파이리14 2014.10.26 20:09

난 리다님이라도 갖고싶다.............
기광이랑 리다님만 안나옴...

파이리15 2014.10.26 20:57

2222 둘만 안나와... ㅠ

파이리16 2014.10.26 20:05

굿럭때 한장도 안나오더니 그래도 이번엔 기광이 딱 한장나왔다ㅠㅠ

파이리17 2014.10.26 20:21

나도 안나왔지... 주녕이도 싫은건아니지만...기광이가 나왔으면했다구 ㅠㅠ 그래서 아는분한테 말했더니 바꾸자고해서 바꿨어 ㅠㅠㅠ 매번 안나왔었는데 안쓰러웠나 ...ㅋㅋ 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6 20:31

ㅈ.이게 좋지

파이리19 2014.10.26 20:27

ㅠㅠㅠ나도 기광이만 안나옴ㅠㅠㅠㅠㅠㅠㅠ훈훈하게 나눔 좀ㅠㅠㅠㅠ제발ㅠㅠ

파이리20 2014.10.26 20:28

기광이다어디갔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낼더사야겠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