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포카 많이 나오면 966 2014.10.26 19: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눔하면 좋겠다 훈훈하잖아 그것때문에 너무 무리하게 앨범들 사지말구. 나는 그럴게ㅎㅎ물욕 없는편이라 나오기만 하면 울기광에 쏠텐데 안나옴. 꽝포카 말고 꽝스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9:40 으앙....나도안나와ㅠ.ㅠ 되는데까지 뽑아볼라고ㅠ 0 0 으앙....나도안나와ㅠ.ㅠ 되는데까지 뽑아볼라고ㅠ 파이리2 2014.10.26 19:48 ㅈ. ㄴㄴ 파이리 무리하지말라구 0 0 ㅈ. ㄴㄴ 파이리 무리하지말라구 파이리3 2014.10.26 19:44 나도 안나온댜..........얼릉 담 팬싸 떴으면 파르륵! 하고 살텐데... 뀽 0 0 나도 안나온댜..........얼릉 담 팬싸 떴으면 파르륵! 하고 살텐데... 뀽 파이리4 2014.10.26 19:49 ㅈ. 큡이 설마 일부러 기광이 포카 적게푼건 아닐테고 이상해 0 0 ㅈ. 큡이 설마 일부러 기광이 포카 적게푼건 아닐테고 이상해 파이리5 2014.10.26 19:46 앨범을 안섞었나.. 나 광화문교보에서 3장샀는데 똑같은 타멤버3장ㅠㅠ 지금 또 살까하는데 기광이포카 안나올까봐 걱정인게 아니라 아까 그3장 멤버가 또나올까봐ㅠㅠ 0 0 앨범을 안섞었나.. 나 광화문교보에서 3장샀는데 똑같은 타멤버3장ㅠㅠ 지금 또 살까하는데 기광이포카 안나올까봐 걱정인게 아니라 아까 그3장 멤버가 또나올까봐ㅠㅠ 파이리6 2014.10.26 19:48 ㅈ.나올거 같죠?안나와 0 0 ㅈ.나올거 같죠?안나와 파이리7 2014.10.26 19:54 결국 나 네장 샀는데 또 그멤버네.... 0 0 결국 나 네장 샀는데 또 그멤버네.... 파이리8 2014.10.26 19:56 ㅠㅠ 0 0 ㅠㅠ 파이리9 2014.10.26 20:04 ㅈ.나올거 같죠?안나온다니까 0 0 ㅈ.나올거 같죠?안나온다니까 파이리10 2014.10.26 19:58 나도 광화문 3장 같은 멤버.. 멤버 다 있는데 기광이만 없어 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광화문 3장 같은 멤버.. 멤버 다 있는데 기광이만 없어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6 19:53 살만큼 샀는데 한장도.... 안나옴ㅡㅡ;;;; 0 0 살만큼 샀는데 한장도.... 안나옴ㅡㅡ;;;; 파이리12 2014.10.26 19:55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6 20:00 나도 리다님이 자꾸 나와... 리다님이 싫은게 아니라 우리 기광이가 나오길 바라는데...기광이 포카 갖고 싶다 다 어디간거얌 0 0 나도 리다님이 자꾸 나와... 리다님이 싫은게 아니라 우리 기광이가 나오길 바라는데...기광이 포카 갖고 싶다 다 어디간거얌 파이리14 2014.10.26 20:09 난 리다님이라도 갖고싶다............. 기광이랑 리다님만 안나옴... 0 0 난 리다님이라도 갖고싶다............. 기광이랑 리다님만 안나옴... 파이리15 2014.10.26 20:57 2222 둘만 안나와... ㅠ 0 0 2222 둘만 안나와... ㅠ 파이리16 2014.10.26 20:05 굿럭때 한장도 안나오더니 그래도 이번엔 기광이 딱 한장나왔다ㅠㅠ 0 0 굿럭때 한장도 안나오더니 그래도 이번엔 기광이 딱 한장나왔다ㅠㅠ 파이리17 2014.10.26 20:21 나도 안나왔지... 주녕이도 싫은건아니지만...기광이가 나왔으면했다구 ㅠㅠ 그래서 아는분한테 말했더니 바꾸자고해서 바꿨어 ㅠㅠㅠ 매번 안나왔었는데 안쓰러웠나 ...ㅋㅋ ㅠㅠㅠㅠㅠ 0 0 나도 안나왔지... 주녕이도 싫은건아니지만...기광이가 나왔으면했다구 ㅠㅠ 그래서 아는분한테 말했더니 바꾸자고해서 바꿨어 ㅠㅠㅠ 매번 안나왔었는데 안쓰러웠나 ...ㅋㅋ 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6 20:31 ㅈ.이게 좋지 0 0 ㅈ.이게 좋지 파이리19 2014.10.26 20:27 ㅠㅠㅠ나도 기광이만 안나옴ㅠㅠㅠㅠㅠㅠㅠ훈훈하게 나눔 좀ㅠㅠㅠㅠ제발ㅠㅠ 0 0 ㅠㅠㅠ나도 기광이만 안나옴ㅠㅠㅠㅠㅠㅠㅠ훈훈하게 나눔 좀ㅠㅠㅠㅠ제발ㅠㅠ 파이리20 2014.10.26 20:28 기광이다어디갔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낼더사야겠음 0 0 기광이다어디갔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낼더사야겠음
댓글목록
으앙....나도안나와ㅠ.ㅠ 되는데까지 뽑아볼라고ㅠ
ㅈ. ㄴㄴ 파이리 무리하지말라구
나도 안나온댜..........얼릉 담 팬싸 떴으면 파르륵! 하고 살텐데... 뀽
ㅈ. 큡이 설마 일부러 기광이 포카 적게푼건 아닐테고 이상해
앨범을 안섞었나.. 나 광화문교보에서 3장샀는데 똑같은 타멤버3장ㅠㅠ 지금 또 살까하는데 기광이포카 안나올까봐 걱정인게 아니라 아까 그3장 멤버가 또나올까봐ㅠㅠ
ㅈ.나올거 같죠?안나와
결국 나 네장 샀는데 또 그멤버네....
ㅠㅠ
ㅈ.나올거 같죠?안나온다니까
나도 광화문 3장 같은 멤버..
멤버 다 있는데 기광이만 없어 ㅠㅠㅠㅠㅠㅠ
살만큼 샀는데 한장도.... 안나옴ㅡㅡ;;;;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리다님이 자꾸 나와... 리다님이 싫은게 아니라 우리 기광이가 나오길 바라는데...기광이 포카 갖고 싶다 다 어디간거얌
난 리다님이라도 갖고싶다.............
기광이랑 리다님만 안나옴...
2222 둘만 안나와... ㅠ
굿럭때 한장도 안나오더니 그래도 이번엔 기광이 딱 한장나왔다ㅠㅠ
나도 안나왔지... 주녕이도 싫은건아니지만...기광이가 나왔으면했다구 ㅠㅠ 그래서 아는분한테 말했더니 바꾸자고해서 바꿨어 ㅠㅠㅠ 매번 안나왔었는데 안쓰러웠나 ...ㅋㅋ ㅠㅠㅠㅠㅠ
ㅈ.이게 좋지
ㅠㅠㅠ나도 기광이만 안나옴ㅠㅠㅠㅠㅠㅠㅠ훈훈하게 나눔 좀ㅠㅠㅠㅠ제발ㅠㅠ
기광이다어디갔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낼더사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