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뷰티뿔 기광 실사& 팬아트 피부좀봐ㅠㅠ 900 2014.09.26 2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holiday0330 @ks_machida 오늘 서점에 깔렸더라 잡지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20:34 와...... 진짜 피부도 피부지만 얼굴 정말 작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진짜 피부도 피부지만 얼굴 정말 작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6 20:38 이건 기본 세권은 사야할듯 아 진짜 이뽀ㅜㅠㅠㅠㅜㅜ 0 0 이건 기본 세권은 사야할듯 아 진짜 이뽀ㅜㅠㅠㅠㅜㅜ 파이리3 2014.09.26 20:38 2쁘니 광쁘 ㅠㅠㅠㅠㅠㅠㅠ 0 0 2쁘니 광쁘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6 20:45 진짜 소장해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소장해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6 20:51 죽겟다 0 0 죽겟다 파이리6 2014.09.26 20:52 난 소장했지롱 겁나 커서 좋다 ㅋㅋㅋㅋ 0 0 난 소장했지롱 겁나 커서 좋다 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26 21:51 나 하나 사서 봤는데, 하나 더 살까 진심 고민중 ㅜㅜ 서점에 갖 입고돼서 등록도 안된 거 기다려서 사왔어. 같이간 언니가 이 잡진 왜 사냐고 물어봐서 당당하게 기광이 이름을 찝어 줬더니, 보고 있던 서점 직원이 웃음 ㅋㅋㅋ 하나 더 사러 가면 기억하겠지만... 어디서나 당당하게 덕질해야지 ㅜㅜ!!!!! 0 0 나 하나 사서 봤는데, 하나 더 살까 진심 고민중 ㅜㅜ 서점에 갖 입고돼서 등록도 안된 거 기다려서 사왔어. 같이간 언니가 이 잡진 왜 사냐고 물어봐서 당당하게 기광이 이름을 찝어 줬더니, 보고 있던 서점 직원이 웃음 ㅋㅋㅋ 하나 더 사러 가면 기억하겠지만... 어디서나 당당하게 덕질해야지 ㅜㅜ!!!!! 파이리8 2014.09.26 22:06 너 파이리 쫌 귀엽다?ㅋㅋ 0 0 너 파이리 쫌 귀엽다?ㅋㅋ 파이리9 2014.09.27 15:53 =7. 고..고맙다 부끄=_=**** 0 0 =7. 고..고맙다 부끄=_=**** 파이리10 2014.09.26 23:12 ㅎㅎㅎㅎㅎㅎ 나도나도!!! 0 0 ㅎㅎㅎㅎㅎㅎ 나도나도!!! 파이리11 2014.09.26 23:05 흐엉ㅇ엉엉어어엉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앓아누워 ㅠㅠㅠㅠㅠㅠㅠ 0 0 흐엉ㅇ엉엉어어엉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앓아누워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26 23:12 으아아아앙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아아아앙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와...... 진짜 피부도 피부지만 얼굴 정말 작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기본 세권은 사야할듯 아 진짜 이뽀ㅜㅠㅠㅠㅜㅜ
2쁘니 광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소장해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겟다
난 소장했지롱 겁나 커서 좋다 ㅋㅋㅋㅋ
나 하나 사서 봤는데, 하나 더 살까 진심 고민중 ㅜㅜ 서점에 갖 입고돼서 등록도 안된 거 기다려서 사왔어. 같이간 언니가 이 잡진 왜 사냐고 물어봐서 당당하게 기광이 이름을 찝어 줬더니, 보고 있던 서점 직원이 웃음 ㅋㅋㅋ 하나 더 사러 가면 기억하겠지만... 어디서나 당당하게 덕질해야지 ㅜㅜ!!!!!
너 파이리 쫌 귀엽다?ㅋㅋ
=7. 고..고맙다 부끄=_=****
ㅎㅎㅎㅎㅎㅎ 나도나도!!!
흐엉ㅇ엉엉어어엉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앓아누워 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