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20160821 BEAST 비스트 뷰티풀쇼 -이기광 solo '니가 뭔데'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s://youtu.be/e8J3UISNJLA69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c2 주소복사
본문
이거봐봐!!
기광이 솔로 전체화면인데 완전 죽음 ㅠㅠㅠ
숨멎이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음원 내줘라!!내줘라!!!!!!!!!!!!!!!!!!!!
출처.https://youtu.be/e8J3UISNJLA 설기과자
1

댓글목록
여기 묻어서 다른 영상들도 보라고 가져와봐따 솔로 세로캠
이건 멀티캠
나도 너튜브 서치하다가 봤는데 위에서 찍으니까 춤 다보이고 진짜 좋다8ㅅ8 아 또 보고싶어 왜 매일매일이 콘서트가 아닌거죠8ㅅ8
어느 방향으로 봐도 멋있어ㅠㅠㅠ 니가 뭔데 평생 소장해야 함ㅠㅠㅠㅠㅠ
화질선명한거로 보니까 잔근육 움직임까지 보여서 더더더 멋지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존잘얼굴도 잘보이구ㅠ으허헝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ㅜ
그저 운다ㅠㅠㅠㅠㅜㅠㅠㅠ
세상사람들 다봐야해 이번으로 끝낼거냐 네모상자야ㅡㅡ
와 여기 좋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 누워야지ㅜㅜㅜㅜ 아 콘서트 후유증 기광이 또 보고 싶다
기광느님ㅠㅠ!!!!!!!
위에서 찍은거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빠져나가지를 못하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찍은걸로 전체적으로 한번 보고...... 멀티캠으로 표정 근육 움직임 보고...... 다시 세로캠으로 또 기광이 등을 보고.........다시 위에서 찍은거... 다시 멀티캠... 다시 세로캠...............무한반복........................ 이건 진짜 콘에서만 보긴 너무 아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입부... 땅 짚고 추는 안무 진짜............................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