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위드기광 하트핀 구매의사있는파이리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cb 주소복사
본문
위드기광님께 dmㄱㄱ
수익금 전액은 기광쁘 서포트비용으로 쓰인대
삔 넘 기여워서 나도 고민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
개인적으로 광쁘가 저 핀 하고있는모습 상상해밨는데 쥬금이야 (씹덕
기광응원핀도사고
애기어빠 서포트도하고
완전 1석2조아니냐?????? 내가가 달려가!!!!!!!!!
관심있는 파이리들은 dm ㄱㄱ해
0

댓글목록
핀 짤 출처는 @hyungkwang0330 님!
넘예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5개 주문했어ㅋㅋ 진짜 귀여운듯ㅋㅋㅋㅋ 기광이가 한것도 보고싶다ㅜㅜㅜㅜㅜ 상상만으로도 씹덕 터져 죽을거 같아ㅜㅜㅜㅜㅜ
이거 진짜 앙증 귀여워ㅋㅋ 난 책상위에 올려둘라구 장식용으로도 넘 귀여울듯~
어떤분이 인증샷 올린거 보니까 기광이 사진에 꽂아 놨는데 진짜 졸귀야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니까 진짜 기광이가 꽂은거 더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서포트 넣을때 안주셨나ㅠㅠ
나도사고싶은데 어떻게 주문하는거야??
트위터로 위드기광님께 dm보내면돼!!!^~^
헐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