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675 2014.10.27 21: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d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1:24 기광이 추운데 수고많아쪄ㅠㅠ 넘 이뻐 오늘 ㅜㅜ 0 0 기광이 추운데 수고많아쪄ㅠㅠ 넘 이뻐 오늘 ㅜㅜ 파이리2 2014.10.27 21:24 기광아 ㅠㅠ 수고했어ㅠㅠ 오늘 너무 이쁘다 ㅠㅠ 0 0 기광아 ㅠㅠ 수고했어ㅠㅠ 오늘 너무 이쁘다 ㅠㅠ 파이리3 2014.10.27 21:24 후반부로 가면서 손 빨갛던데 마니 추워찡 ㅠ ㅠ 수고해써♥ 0 0 후반부로 가면서 손 빨갛던데 마니 추워찡 ㅠ ㅠ 수고해써♥ 파이리4 2014.10.27 21:25 기광이 수고해쪙 0 0 기광이 수고해쪙 파이리5 2014.10.27 21:25 기광이 추운데 고생많아써 푹쉬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추운데 고생많아써 푹쉬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21:25 기광아 추운데 고생했어 따뜻하게하구 푹쉬어~~~ 0 0 기광아 추운데 고생했어 따뜻하게하구 푹쉬어~~~ 파이리7 2014.10.27 21:25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많았쪙 ㅠㅠㅠㅠㅠㅠ 감기 조심해야해!! 0 0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많았쪙 ㅠㅠㅠㅠㅠㅠ 감기 조심해야해!! 파이리8 2014.10.27 21:26 기광아 ㅠㅠㅠㅠ 보고싶다 ㅠㅠㅠㅠ 굿밤~~~ 0 0 기광아 ㅠㅠㅠㅠ 보고싶다 ㅠㅠㅠㅠ 굿밤~~~ 파이리9 2014.10.27 21:28 ㅠㅠ보고싶다ㅠㅠㅠ수고했쪙 0 0 ㅠㅠ보고싶다ㅠㅠㅠ수고했쪙 파이리10 2014.10.27 21:32 고생햇져요ㅜㅜㅜㅜㅜㅜㅜㅜ푹 쉬어!!! 0 0 고생햇져요ㅜㅜㅜㅜㅜㅜㅜㅜ푹 쉬어!!! 파이리11 2014.10.27 21:33 귀여웡♥ 0 0 귀여웡♥ 파이리12 2014.10.27 21:33 쪄 쪙 귀여운척 오진다 기광아 수고해뗭! 0 0 쪄 쪙 귀여운척 오진다 기광아 수고해뗭! 파이리13 2014.10.27 21:48 뭐야? 0 0 뭐야? 파이리14 2014.10.27 21:48 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오늘 왜구러냐능....? 혀 어따 뒀어..... 0 0 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오늘 왜구러냐능....? 혀 어따 뒀어..... 파이리15 2014.10.27 21:53 왜이래;;;;;;;;;;;;; 0 0 왜이래;;;;;;;;;;;;; 파이리16 2014.10.27 2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7 21:55 뺀찌 잊지마 0 0 뺀찌 잊지마 파이리18 2014.10.27 21:57 뗭도 만만치 않아.... 하여튼 파이리들 기광이 앞에서는 혀뚱땡이 되는듯.. ㅋㅋㅋㅋㅋ 0 0 뗭도 만만치 않아.... 하여튼 파이리들 기광이 앞에서는 혀뚱땡이 되는듯.. 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7 21:35 굿밤♥하기엔이르지만ㅠ잘자~~~~~!!! 0 0 굿밤♥하기엔이르지만ㅠ잘자~~~~~!!! 파이리20 2014.10.27 22:02 추운데 수고많았떠ㅠㅠㅠ 내가 가서 다 우리광코리꺼 싹쓸이 해왔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서울로 시집을 가던가 해야지 원... 0 0 추운데 수고많았떠ㅠㅠㅠ 내가 가서 다 우리광코리꺼 싹쓸이 해왔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서울로 시집을 가던가 해야지 원... 파이리21 2014.10.27 22:11 기광아 사랑해ㅠㅠ 고생많이했어ㅠㅠ 0 0 기광아 사랑해ㅠㅠ 고생많이했어ㅠㅠ 파이리22 2014.10.27 22:41 수고했어, 푹쉬어 0 0 수고했어, 푹쉬어 파이리23 2014.10.27 23:23 내새끼 고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많았어 (하트)(하트) 0 0 내새끼 고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많았어 (하트)(하트)
댓글목록
기광이 추운데 수고많아쪄ㅠㅠ 넘 이뻐 오늘 ㅜㅜ
기광아 ㅠㅠ 수고했어ㅠㅠ
오늘 너무 이쁘다 ㅠㅠ
후반부로 가면서 손 빨갛던데 마니 추워찡 ㅠ ㅠ 수고해써♥
기광이 수고해쪙
기광이 추운데 고생많아써 푹쉬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추운데 고생했어 따뜻하게하구 푹쉬어~~~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많았쪙 ㅠㅠㅠㅠㅠㅠ 감기 조심해야해!!
기광아 ㅠㅠㅠㅠ
보고싶다 ㅠㅠㅠㅠ
굿밤~~~
ㅠㅠ보고싶다ㅠㅠㅠ수고했쪙
고생햇져요ㅜㅜㅜㅜㅜㅜㅜㅜ푹 쉬어!!!
귀여웡♥
쪄 쪙 귀여운척 오진다
기광아 수고해뗭!
뭐야?
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오늘 왜구러냐능....?
혀 어따 뒀어.....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뺀찌 잊지마
뗭도 만만치 않아.... 하여튼 파이리들 기광이 앞에서는 혀뚱땡이 되는듯.. ㅋㅋㅋㅋㅋ
굿밤♥하기엔이르지만ㅠ잘자~~~~~!!!
추운데 수고많았떠ㅠㅠㅠ 내가 가서 다 우리광코리꺼 싹쓸이 해왔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서울로 시집을 가던가 해야지 원...
기광아 사랑해ㅠㅠ 고생많이했어ㅠㅠ
수고했어, 푹쉬어
내새끼 고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많았어 (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