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늘 행사간 파이리 있어?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혹시 오늘 행사간 파이리 있어?ㅠㅠ

412 2014.10.08 21:18

짧은주소

본문

안방에서 기다리고 있자니 언제나오는지 알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빨리보고싶은데 궁금해못참겠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1:19

짹에서.본건 데 6분전?에 곧 비스트무대라고올라옴 ㅎㅎㅎ 지금쯤하지않을까

파이리2 2014.10.08 21:23

BzbJ2ekCUAAhp5O.jpg
@7041057415


트윗에서 보고 가져옴.. 기광이 오늘 요렇다구 먼저 보고있으라고 일단가져옴 ㅋㅋㅋㅋㅋ
전광판찍은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8 21:25

울애기ㅠㅠ 오늘도 이쁘다 ㅠㅠ

파이리4 2014.10.08 21:23

지금나온듯?!

파이리5 2014.10.08 21:23

으아~집에서 프리뷰만 보는건데도 왜케 떨리냐ㅋㅋ

파이리6 2014.10.08 21:25

빨간모자썼구낳ㅎㅎ

파이리7 2014.10.08 21:27

앜앜앜!!!!!절규하다 쓰러진다.(털썩)

파이리8 2014.10.08 23:25

집에가는 버스안인데 오늘 광이 컨디션 좋으셔서 나 수니는 행복에 겨워 목 맛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