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 엔딩이라닠ㅋㅋㅋㅋ 531 2014.10.26 15: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n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광이가 엔딩컷으루 나오다니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오늘 마니 잡아준듯 중간중간 앵글을 너무 돌려대서 어지럽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쟈합니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24 마지막...♥ 0 0 마지막...♥ 파이리2 2014.10.26 15:25 숨멎 순간..... 화면가득히 기광이가..♥ 0 0 숨멎 순간..... 화면가득히 기광이가..♥ 파이리3 2014.10.26 15:25 나두 엔딩보구 놀랬어. 넘 멋지드아 0 0 나두 엔딩보구 놀랬어. 넘 멋지드아 파이리4 2014.10.26 15:26 엔딩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선처리 대박bb 0 0 엔딩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선처리 대박bb 파이리5 2014.10.26 15:26 어지럽다가 심쿵♥ 0 0 어지럽다가 심쿵♥ 파이리6 2014.10.26 15:27 엔딩은 좋지만 기광이 다른부분은 역시 안잡히네 기광이 안무동선 진짜 속상하다ㅠㅠ 0 0 엔딩은 좋지만 기광이 다른부분은 역시 안잡히네 기광이 안무동선 진짜 속상하다ㅠㅠ 파이리7 2014.10.26 15:30 완벽하진 않지만 시박 오늘만 같아라ㅠㅠㅠㅠㅠ 0 0 완벽하진 않지만 시박 오늘만 같아라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마지막...♥
숨멎 순간..... 화면가득히 기광이가..♥
나두 엔딩보구 놀랬어. 넘 멋지드아
엔딩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선처리 대박bb
어지럽다가 심쿵♥
엔딩은 좋지만 기광이 다른부분은 역시 안잡히네 기광이 안무동선 진짜 속상하다ㅠㅠ
완벽하진 않지만 시박 오늘만 같아라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