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방송3사 카감선생님덜.. 462 2014.10.26 15: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n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들 측면성애자신가봄ㄷㄷㄷㄷ 죄다 옆으로못찍어서 안달이네 정면이 더 찍기쉬운거아님?ㅋ멋부리려고 측면찍어대는건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42 그니까ㅋ 정면에서 보고싶은데.. 0 0 그니까ㅋ 정면에서 보고싶은데.. 파이리2 2014.10.26 15:43 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뭘 보여주려는 건지 모르게따...것두 사녹했으면 안무동선 다 알텐디...요로코롬 하는 이유는 뭔가...... 0 0 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뭘 보여주려는 건지 모르게따...것두 사녹했으면 안무동선 다 알텐디...요로코롬 하는 이유는 뭔가...... 파이리3 2014.10.26 15:45 그칰ㅋㅋㅋㅋㅋㅋㅋ내가발로찍어도 그거보단잘찍겟다 못찍겠으면 그냥 가만히라도 놔두고 왼쪽가면왼쪽움직여주고 오른쪽가면 오른쪽으로 쫌만 움직여도 카감들보단 낫겠다!!!!!!!!!!!!!!!!! 0 0 그칰ㅋㅋㅋㅋㅋㅋㅋ내가발로찍어도 그거보단잘찍겟다 못찍겠으면 그냥 가만히라도 놔두고 왼쪽가면왼쪽움직여주고 오른쪽가면 오른쪽으로 쫌만 움직여도 카감들보단 낫겠다!!!!!!!!!!!!!!!!! 파이리4 2014.10.26 16:07 아놔 어떻게 카감되셨대? 0 0 아놔 어떻게 카감되셨대?
댓글목록
그니까ㅋ 정면에서 보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뭘 보여주려는 건지 모르게따...것두 사녹했으면 안무동선 다 알텐디...요로코롬 하는 이유는 뭔가......
그칰ㅋㅋㅋㅋㅋㅋㅋ내가발로찍어도 그거보단잘찍겟다 못찍겠으면 그냥 가만히라도 놔두고 왼쪽가면왼쪽움직여주고 오른쪽가면 오른쪽으로 쫌만 움직여도 카감들보단 낫겠다!!!!!!!!!!!!!!!!!
아놔 어떻게 카감되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