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96 2014.10.28 00: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n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신해철님.. 라디오를 통해 마왕으로 들었는데 ...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1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2 2014.10.28 00:17 마왕 ㅠㅜ...... 정말 큰 별이 질때마다 이렇게 기분이 이상할 수가 없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마왕 ㅠㅜ...... 정말 큰 별이 질때마다 이렇게 기분이 이상할 수가 없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3 2014.10.28 00:17 수정) 알겠어 0 0 수정) 알겠어 파이리4 2014.10.28 00:19 사담이라 써있자나.... 0 0 사담이라 써있자나.... 파이리5 2014.10.28 00:19 진짜 안타까워ㅠㅠ 반드시 일어나실 거라 생각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진짜 안타까워ㅠㅠ 반드시 일어나실 거라 생각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6 2014.10.28 00:21 이번 일은 정말 안타까워서 소식 들었을 때 눈물나더라. 팬은 아니었어도 노래는 참 좋아했었는데..꼭 일어나실 거라고 믿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이번 일은 정말 안타까워서 소식 들었을 때 눈물나더라. 팬은 아니었어도 노래는 참 좋아했었는데..꼭 일어나실 거라고 믿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7 2014.10.28 00:23 고스트 자주 들었는데.. 맘이 아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고스트 자주 들었는데.. 맘이 아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8 2014.10.28 00:24 맘이 싱숭생숭하고......되게 슬프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음 좋겠다. 0 0 맘이 싱숭생숭하고......되게 슬프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음 좋겠다. 파이리9 2014.10.28 00:3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파이리10 2014.10.28 00:55 승승장구 나오셨을 때 뭔가 기광이 귀여워하는 느낌 이어서 좋았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좋은 곳으로 가셨길.. 0 0 승승장구 나오셨을 때 뭔가 기광이 귀여워하는 느낌 이어서 좋았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좋은 곳으로 가셨길..
댓글목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왕 ㅠㅜ...... 정말 큰 별이 질때마다 이렇게 기분이 이상할 수가 없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수정) 알겠어
사담이라 써있자나....
진짜 안타까워ㅠㅠ 반드시 일어나실 거라 생각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 일은 정말 안타까워서 소식 들었을 때 눈물나더라.
팬은 아니었어도 노래는 참 좋아했었는데..꼭 일어나실 거라고 믿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스트 자주 들었는데.. 맘이 아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맘이 싱숭생숭하고......되게 슬프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음 좋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승승장구 나오셨을 때 뭔가 기광이 귀여워하는 느낌 이어서 좋았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좋은 곳으로 가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