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시작
관련링크
-
101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oO 주소복사
본문
[ 멜론 뮤직 어워드 투표 ]
2차투표 열렸어!!!!!!!!!!!
아티스트상이랑, 네티즌인기상 2개부문 투표해야됨
기간 : 2014. 10. 31 ~ 2014. 11. 12 (수) - 2차 부문별 최종 투표
2차투표 열렸어!!!!!!!!!!!
아티스트상이랑, 네티즌인기상 2개부문 투표해야됨
기간 : 2014. 10. 31 ~ 2014. 11. 12 (수) - 2차 부문별 최종 투표
0

댓글목록
아이디 두개 다 하고 왔어
하구왔다!!!
대상주자 인기상주자 울기광이~
했어~~~떨린다
http://m.ustream.tv/channel/musicbankmx?utm_campaign=t.co&utm_source=ustre.am%2F1izks&utm_medium=social&utm_content=20141030175058
뮤뱅볼수 있대 소리라도 들어볼사람 봐봐
우와~ 이거 뭐야? 생방송이야?
응 생방송이야 자주 끊기긴 하는데 이따가 비스트 나올때 목소리라도 들어보라고ㅠㅠ
지금 우리 기광이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끊겨도 좋다
기광이다~~~
12시30분 부른다 ㅠㅠㅠ
파이리야 고마워
해써~~
투표하고 왔어!!
파이리들 달려가!!! 이번에 초반에 표차이좀 벌려놓자잉!!!!
아티스트상이랑 네티즌 인기상 이렇게 두개 하면 되는거 맞지?
안한거 있음 알려줘~
맞앙맞아
두개 맞아
맞다능!! 다른부문은 굳이 관심없으면 안해도돼~~이건 마마처럼 다골라야하는게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