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더쇼는 어떻게 보는거야?? 온에어로 안 된다 ㅠㅠㅠ 900 2014.10.27 20:1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0:29 티빙에도 채널 없더라 ㅠㅠㅠㅠ 습스 온에어로도 못봐??ㅠㅠ 그냥 나중에 뜨는거 봐야하나바... ㅠㅠ티비못보는데.. 0 0 티빙에도 채널 없더라 ㅠㅠㅠㅠ 습스 온에어로도 못봐??ㅠㅠ 그냥 나중에 뜨는거 봐야하나바... ㅠㅠ티비못보는데.. 파이리2 2014.10.27 20:32 sbs로 가면 안되고 sbs mtv로 갔더니 온에더 돼~~ 이제 곧 비스트 !!! ㄲ ㅑ 0 0 sbs로 가면 안되고 sbs mtv로 갔더니 온에더 돼~~ 이제 곧 비스트 !!! ㄲ ㅑ 파이리3 2014.10.27 20:32 지금 뮤비나온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지금 뮤비나온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0:36 뮤비나오고 끝인건가 ... 0 0 뮤비나오고 끝인건가 ... 파이리5 2014.10.27 20:39 진짜 뮤비가 끝인거야?? ㅠㅠㅠㅠㅠ 0 0 진짜 뮤비가 끝인거야??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21:11 지난주에 녹화한건 뭐임?? 0 0 지난주에 녹화한건 뭐임??
댓글목록
티빙에도 채널 없더라 ㅠㅠㅠㅠ
습스 온에어로도 못봐??ㅠㅠ
그냥 나중에 뜨는거 봐야하나바... ㅠㅠ티비못보는데..
sbs로 가면 안되고 sbs mtv로 갔더니 온에더 돼~~ 이제 곧 비스트 !!! ㄲ ㅑ
지금 뮤비나온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나오고 끝인건가 ...
진짜 뮤비가 끝인거야?? ㅠㅠㅠㅠㅠ
지난주에 녹화한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