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진너무무서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qH 주소복사
본문
여진인가 또 ㅠㅠㅠㅠㅠㅠ
안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식탁이랑 다 흔들려 엉엉ㅇ 카톡전화도안돼 ㅠㅠㅠㅠ
안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식탁이랑 다 흔들려 엉엉ㅇ 카톡전화도안돼 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 괜찮아??
기광이 걱정되고 무섭고ㅠㅠ 으헝ㅠㅠ
기광아 파이리들아 다들 조심해ㅠㅠ
ㄴㅏ도좀전에깜놀 처음느껴봤어ㅜㅜ
나는 밖에 있어서 못느꼈는데 지금 여기저기 난리네ㅠㅠㅠ 지진 정말 무섭다 카톡은 왜 또 안되지 다들 조심조심ㅠㅠㅠ
두번 느꼈어 진짜 무섭다 ㅠㅠ
첨에 나 빈혈온줄ㅠㅠㅠㅠㅠㅜ
소파 막 흔들리고 무서워ㅠㅠㅠㅠㅠㅜ집에 혼자있는데ㅠㅠㅠ
진짜 존무 나 지진 처음겪어봐 완전멘붕와싸 ㅜㅜ ㅜㅜㅜㅜ
덜덜덜 하는 소리도 막ㅓ나고헐
나는 못느껴써...파이리들 토닥토닥
대군데 너무 심했어 집 무너지는줄ㅠ 진짜 눈물났어ㅠㅠ
느낌.....살짝 어질 하더라
계속 속 울렁거려서 첨에 체한줄알았는데 지진때문같애 ㅠㅠ 나진짜 넘 공포스러웟어 ㅠㅠㅠㅠㅠ진정이안된다 ㅠㅠ
나 서울인데 누워있능데 누가 침대흔드는줄ㅠㅠㅠㅠㅠㅠㅠ
고층이라 더한가
나는 지진느껴서 우리가족은 계단으로 빨리내려가서 밖에 있다가들어왔어 우리아파트사람들 나오고 진짜무섭다 지금도머리아파 우리딸들은 무섭데 떨리고 ㅠㅠ
예전에 일본서 지진 진짜 심하게 느껴서 트라우마있는데.. 너무 걱정된다.. 다들 다치지않길 피해없길ㅠㅠ
파이리들 별일없지? 무섭다 ㅠㅠ피해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나도 수도권인데 소파 갑자기 흔들려서 무서웠는데 근처 지역엔 훨씬 더 했을텐데 무서웠겠다. 피해 없었으면 좋겠어 ㅠㅠ
저녁마다 운동으로 댄스수업듣는데 시간마치고 나와 옷갈아 입는데 지진이 어쩌구 하더니 ,,,,다들 괜찮아?
나도 밖에 있어서인지 전혀 못느꼈어 거리에서 폰보고 알았어 진짜 더이상 지진 안 일어났으면 좋겠다 진짜 재해 넘 무서워ㅠㅠㅠ
근데 이와중에 글쓴 파이리 안아줘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
이제 진정이 좀 됐는지 글이 보인다ㅋ
헐 괜찮니 다들... 기광이 잘자요 듣고 마음의 평안을 되찾고 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