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신입파이리 인사드립니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qc 주소복사
본문
세호로 입덕했지만 울기광에 온건 한달쯤 되었어 전멤버를 두루두루 좋아하지만 난 어쩔수없는 광덕이었던것! 그냥 맘놓고 광쁘를 후회없이 열심히 사랑할거얌 잠시 서울나들이중인데 대학로 공연보고왔는데 기광이도 이렇게 가까이 볼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잠시 망상에 젖었었다 이니셜지문목걸이 사고 당첨확률이 얼마나 될까? 직접가서 살만큼 메리트가 있을까?
1

댓글목록
세호 입덕이구나 ㅎㅎㅎㅎ 반가웡 파이리^-^
고마워 기광이 보고싶다 15일 언제와
세호 입덕이지만 신입파이리구나. 목걸이 빨리 사야하는데 매장 갈 시간이 영 안난다ㅠㅠㅠㅠ 차라리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게 나을까 고민중이야 근데 팬싸인회는 언제ㅋㅋㅋㅋ 되도 못가는 상황 나올까봐 걱정이다 ㅋㅋㅋ
울기광 왜 안왔었어!!! 여기서 맘껏 기광이 앓자 끙끙
입덕은 선배님이시니까 알아서 모시겠슴돠
신입파이리 반가워~~
난 왜 세호때 기광이 몰랗랐걸까ㅠ 세상 후회하는데 부럽다~
난 AJ 입덕이 부러워 그때 졸귀더만
반가워 신입 파이리!!! 앞으로 같이 기광이 앓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