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지금 엄청 바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rL 주소복사
본문
여기저기 커뮤 돌아다니며 반응 구경하고
댓글로 기광이 칭찬도 쓰고 영업 좀 뛰니까
손가락만 움직였는데 덥네;;;;;
나 요즘 빠져서 본방사수하던 드라마도 내팽겨쳤어
아오 바뻐 나 다시 댓글달러 갈께;;
댓글로 기광이 칭찬도 쓰고 영업 좀 뛰니까
손가락만 움직였는데 덥네;;;;;
나 요즘 빠져서 본방사수하던 드라마도 내팽겨쳤어
아오 바뻐 나 다시 댓글달러 갈께;;
1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바빠서 좋다ㅜㅜㅠ
난 커뮤 하는곳이 없어서 ㅠ 열일해~!
나도 반응 찾아다니느라 바쁨... 조금 전까진 엄청 무료했는데ㅠㅠㅋㅋ 기광이 얼굴도 오랫동안 보고 춤도 대혜자하게 이것저것 보고 반응도 좋아서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ㅠ기사랑 영상올라온것 하트댓글 바쁘다바빠ㅠㅠ근데 행벅해ㅠㅠ
내가 가는 커뮤에 기광이 반응 너무 좋아서 내 광대 이미 대기권 뚫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해 파이리~!! 나도 댓글 달러 고고 ~~
나두 네캐도 보고 기사도 보고 눈팅 쩖ㅋㅋ 반응 캐좋아서 기분 업업업ㅠㅠ
나도 여기저기 댓글다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아 바쁘니까 신남
ㄹㅇ 나도 댓글달고 커뮤돌아다니는중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