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여돌춤만 추면 수줍수줍 열매 먹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sn 주소복사
본문
아 진짜 존나 귀여워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틀린것도 거의 다 여돌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기광아 잘 추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것도 거의 다 여돌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기광아 잘 추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광쁘 데뷔때부터 여돌춤은 이거슨 비지니스다 나는 일을 하고 있는 거시다 이것은 내 몸이 아니다
이런느낌으로 췄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옛날에 미스터출때도 그렇고, 그 가요프로그램에 보석언니들 춤출때도 그렇고
그런 점이 매력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나도 그 생각했는데ㅋㅋㅋ 비지니스지 즐기시지는 않는ㅋㅋㅋ 비지니스지만 잘하긴 또 세젤잘인데ㅋㅋ
하........ 난 왜 그모습이 더 좋아 죽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잘추고 기교 넣는 것보다 막 수줍열매 먹어서 더 청순하고 순둥이 같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돌 춤 출 때랑 자신감이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가수 춤 중에도 성인식처럼 좀 도도하고 섹시한 춤은 괜찮은 것 같은데 귀염귀염한 안무에는 진짜 부끄럼 폭발하더라ㅋㅋㅋㅋㅋ
그렇게 수줍수줍한 모습도 갭이 확 드러나서 귀엽고 만약 여돌 춤도 각잡고 췄으면 겁나 멋있게 해냈을 거 같아서 보고싶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ㅋ
여돌춤만 아니었으면 우리 기강이 골반이 열일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줍어서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잘출수 있으면서 과하지 않게 또 섹시하고 세젤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기광아기광아 내가 정녕 앓다 죽을 기광아
그러는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줍수줍 진정 졸귀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게 더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워풀하다 섹시하다 수줍게 깜찍하다 매력 터지잖아ㅋㅋㅋㅋ
부끄러워하는게 더 기여웠어 순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에 기광이의 쩌비를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머싯는고하고싶은데 쩌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