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기광이가 사랑한다고 많이 티 내달라고 하는게 너무 좋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v7 주소복사
본문
나 그거 존나 잘할수 있거든 기광아 사랑해
글구 광덕들 파이리들이 기광이에게 힘이 되고 자존심이 되고 자신감이 된단 말은 정말... 이보다 더 감동일 수는 없는 것 같다
글구 광덕들 파이리들이 기광이에게 힘이 되고 자존심이 되고 자신감이 된단 말은 정말... 이보다 더 감동일 수는 없는 것 같다
1

댓글목록
이기광안하는사람들과 말도섞기싫음 ㄹㅇ
ㄹㅇ 말도 섞기 싫음. 이기광 외 않해 ㅠㅠ 진심으로 불쌍함
진짜 나도 어제 그 부분 몇 번이나 읽었는지 모르게쏘ㅠㅠㅠㅠ 나 이제 일코도 안할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앞에서 말고도 걍 나는 졸라 티내고 다닐꺼야~~~ 쨔랑해 이기광
벌써 티 팍팍 내고 있어 처음엔 아이돌 좋아한다고 시큰둥 했다가 이기광이 잘생기긴 했지 반응들이었다가 연기도 곧잘 하네하다가 춤 진짜 잘 춘다고ㅎㅎㅎㅎㅎ
♥♥♥♥♥♥♥♥♥♥♥♥♥♥♥♥♥♥♥♥♥♥♥♥♥♥♥♥♥♥♥♥♥♥♥♥♥♥♥♥♥♥♥♥♥♥♥♥♥♥♥♥♥♥♥♥♥♥♥♥♥♥♥♥♥♥♥♥♥♥♥♥♥♥♥♥♥♥♥♥♥♥♥♥♥♥♥♥♥♥♥♥♥♥♥♥♥♥♥♥♥♥♥♥♥♥♥♥♥♥♥♥♥♥♥♥♥♥♥♥♥♥♥♥♥♥♥♥♥♥♥♥♥♥♥♥♥♥♥♥♥♥♥♥♥♥♥♥♥♥♥♥♥♥♥♥♥♥♥♥♥♥♥♥♥♥♥♥♥♥♥♥♥♥♥♥♥♥♥♥♥♥♥♥♥♥♥♥♥♥♥♥♥♥♥♥♥♥♥♥♥♥♥♥♥♥♥♥♥♥♥♥♥♥♥♥♥♥♥♥♥♥♥♥♥♥♥♥♥♥♥♥♥♥♥♥♥♥♥♥♥♥♥♥♥♥♥♥♥♥♥♥♥♥♥♥♥♥♥♥♥♥♥♥♥♥♥♥♥♥♥♥♥♥♥♥♥♥♥♥♥♥♥♥♥♥♥♥♥♥♥♥♥♥♥♥♥♥♥♥♥♥♥♥♥♥♥♥♥♥♥♥♥♥♥♥♥♥♥♥♥♥♥♥♥♥♥♥♥♥♥♥♥♥♥♥♥♥♥♥♥♥♥♥♥♥♥♥♥♥♥♥♥♥♥♥♥♥♥♥♥기광아
나듀 너무 좋고 그간 반응? 티 더더 많이 안내준거 미안하고 그렇더라
기광이가 잘난지 스스로 기광이가 이미 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했는지 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생각없이 열심히한 예능에 칭찬받고 얼떨떨해 하면서도 조아라하는 기광이 보면서 저 잘난 기광이도 칭찬과 격려가 필요한 보통의 사람이구나 하는 느낌이 확 오고
나파이리는 그냥 혼자 덕질하면서 아무 글 안 쓸 때 많았는데 약간 반성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