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있잖아 오꿀 라이브 듣고 싶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vo 주소복사
본문
정말 소원이 한 가지 있다면 콘서트에서 오허니 끈덕지게 부르는거 듣고 죽는것이었지만 실패하였고(ㅠㅠ) 팬미팅에서 불러주었으면..아니 사실 언제라도 좋으니까 라이브 듣고 싶어 특히 우리 기광이가 섹시하게 헠헠 오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하는 그..! 그..!!!!! 부분!!!!!!!!!!!!! 직접 듣고 죽고 싶다 엉엉
0

댓글목록
생각못하고잇엇는데 그부분 진짜듣고싶다ㅠㅠ
나도 오꿀이랑 쏘핫 진짜 듣고싶어... 궁그매도... ㅠㅠ.......
나도 쏘핫
나 댓글달려고 로그인했어 ㅋㅋㅋㅋ
반해 취해 원해 이 가사가 헉소리나게 너무 섹시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