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디비디 하니까 생각나는 질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w0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크게 보고싶어서 무리해서 티비도 큰거 샀거든
근데 티비로 디비디 재생 시키는 방법을 모르겠어ㅠㅠ
집에 외장odd가 있어서 연결해봤는데 티비연결은 안되더라구ㅠㅠ
혹시 아는 파이리 있으까?
근데 티비로 디비디 재생 시키는 방법을 모르겠어ㅠㅠ
집에 외장odd가 있어서 연결해봤는데 티비연결은 안되더라구ㅠㅠ
혹시 아는 파이리 있으까?
0

댓글목록
난 딥디 파일을 USB에 옮겨서 보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