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날짜도 욘나뤼 맘에 드는 것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xj 주소복사
본문
10월 2일!!!
다음날 개천절이라 늦게까지 안자도 상관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다음날 쉬는날 아니어도 넘 행복해서 못자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개천절이라 늦게까지 안자도 상관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다음날 쉬는날 아니어도 넘 행복해서 못자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댓글목록
ㄹㅇ 날짜개조음
ㄹㅇ 완벽 밤새도록 누워서 돌려볼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