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디서 냄새안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xz 주소복사
본문
대박냄새가 솔솔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음원 진짜 대박터질것 같은데!
설레발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말이 씨가 된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대박냄새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음원 진짜 대박터질것 같은데!
설레발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말이 씨가 된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대박냄새나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짓차ㅠㅠㅠㅠㅠㅠ대박나올꺼다ㅠㅠㅠㅠㅠㅠ
티져만 들어도 하나같이 취향저격;;;;;;;;;;;;;
레알루♥
진짜 대박 날거같아~~~
정말 쏘핫!!! 할거같아
아니 진짜 빠심빼고 들어도 진짜진짜 티져 대박임... 완곡은 더 쩔겠지 무조건 대박일듯 어예
내 친구는 휴덕했는데 티져보구 다시 덕질할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대박냄새 완전 쩔어♡
특히 기광이 곡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쏘핫 들으면 좀 설레인다~ 그래서 mp3파일로 변환해서 벨소리로 듣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올 때마다 웃는 나를 발견하게 되더라 노래가 너무 좋아
대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박나자!!!!!!!!!!!!!!
킁킁킁 대박 냄새 엄청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