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새우잠잔다는것도 졸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yS 주소복사
본문
안귀여운 부분이 도대체 어디...? ㅠㅠ
하긴 정자세로 잔다했어도 졸귀라 했겠지 ㅠㅠ
애기 쪼그리고 잔다생각하니 주글거같다....
근데 허리안좋대 기광아 ㅠㅠㅠ정자세로 자렴 ㅠㅠ
하긴 정자세로 잔다했어도 졸귀라 했겠지 ㅠㅠ
애기 쪼그리고 잔다생각하니 주글거같다....
근데 허리안좋대 기광아 ㅠㅠㅠ정자세로 자렴 ㅠㅠ
0

댓글목록
졸귀임ㅋㅋㅋㅋㅋㅋ 나 심장위치 생각하명서 그 자세로 자는데 기광이가 그말해서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긴 베개 껴안고 잔다는것도 왤케 귀욥ㅋㅋㅋ
예전엔 정자세로 자는것 같았는데 새우잠이 편하긴 하지ㅠㅠㅠ
베개 하나 구입할까봐ㅠㅠ 잠버릇 알아서 넘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