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하트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yp 주소복사
본문
누르고있지?
괜히 이거 승부욕생긴다 (나만 그런거야??)
손꾸락분지러질때까지ㅋㅋㅋㄱㅋㄱ달리자
오백만? 육백만 채우고싶다 헤헤
방송전까진 삼백만 꼭 넘겼으면좋게따^-'
괜히 이거 승부욕생긴다 (나만 그런거야??)
손꾸락분지러질때까지ㅋㅋㅋㄱㅋㄱ달리자
오백만? 육백만 채우고싶다 헤헤
방송전까진 삼백만 꼭 넘겼으면좋게따^-'
0

댓글목록
나도!! 하트머신이 된 기분ㅋㅋ 이제 곧 2백만이 눈앞이야
맞아 하트 많이많이 누르자!! 손가락 빠질 지경이야..ㅋㅋㅋㅋ
지문 없어질 지경.
겁나 누르고 있엉ㅋㅋㅋㅋㅋㅋ
ㅈ. 이백만돌파해따 삼백만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