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뭐할거같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yw 주소복사
본문
난 누워서 말한다고 침 고여서 쓰읍~할거같고ㅋㅋ
으하하하~ 웃을까? ㅋㅋ
네 그렇습니다도 하겠지? ㅋㅋㅋ
파이리들 댓글 보고 안돼안돼~ 할거같고(스록에서 말투ㅋㅋ)
잘자요~ 불러줄거 같다 마지막에ㅜㅜ
으하하하~ 웃을까? ㅋㅋ
네 그렇습니다도 하겠지? ㅋㅋㅋ
파이리들 댓글 보고 안돼안돼~ 할거같고(스록에서 말투ㅋㅋ)
잘자요~ 불러줄거 같다 마지막에ㅜㅜ
0

댓글목록
많이 기다렸쥬? 이 말투 한다에 내 오른손목 건다..
오른손에반지하나쯤은....
우리가 이만큼 사랑한다는거 알았음좋겠다 ㅠㅠ알겠지만 더더 ㅠㅠ
ㅠㅠ 그냥 애기하고싶은거 다 해라!!!!!!!! 노래는 한곡 불러줄것같기두해(이건 타가수들도 많이했던거라)
ㅋㅋㅋㅋㅋ 상상된다
무슨이야기해줄까? ♥.♥
너무 떨료
누워서 오물오물 뭐 먹어주면 좋겠고...
방송시간대랑 눕방인 거 생각하면 잘자요는 진짜 느낌 온다ㅋㅋㅋ
으허허 웃으면서 부끄러워 할꺼같아ㅠㅜ
하 ....심장 터질것 같고요ㅠ
기광이 평소 말투대로 해줬음 좋겠다 예능용 하이톤말고 나긋나긋하고 조용한 기광이 원래 말투 ㅠㅠ
멋쩍은 웃음 and 잘자요 불러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