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축제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yx 주소복사
본문
즐기자~
그 고민도 1시간뒤면 사라질거야
우리가 하지 않은게 분명해졌으니 괜찮아,
기광이가 좋아하는거 해주는거에 의의를 두자.
난 기광이가 좋아한다면 다 용서됨 ㅋ
그 고민도 1시간뒤면 사라질거야
우리가 하지 않은게 분명해졌으니 괜찮아,
기광이가 좋아하는거 해주는거에 의의를 두자.
난 기광이가 좋아한다면 다 용서됨 ㅋ
0

댓글목록
이미즐기구있ㅇㅓ!!!!!
즐겨야지
사랑해 댓글보고 부끄러워 할하나?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아서 실실거리고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