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코해제 하니까 넘 편하다~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9e 주소복사
본문
우리 신랑님 쇼챔 보고 있는데 퇴근해서 영화볼라는거...
내가 나 본방 보니까 틀지말라니까...
암소리도 안하고 걍 냅둔다ㅋㅋㅋㅋㅋ
일코일때는 틀어도 암말 못했는데....
이젠 대놓고 왜 딴데 트냐고~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음 진작에 일코해제 할걸~ㅋㅋㅋㅋ
일코인 파이리들~첨이 어렵지~~한번 해제하면...
팬질하기 편하다~ㅋㅋㅋ일코해제 추천!!!ㅋㅋㅋㅋ
오늘 쇼챔 기광이는 너~무 이뻤다~~ㅠㅠㅠㅠ
글구........기광이 한국 언제 와???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내가 나 본방 보니까 틀지말라니까...
암소리도 안하고 걍 냅둔다ㅋㅋㅋㅋㅋ
일코일때는 틀어도 암말 못했는데....
이젠 대놓고 왜 딴데 트냐고~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음 진작에 일코해제 할걸~ㅋㅋㅋㅋ
일코인 파이리들~첨이 어렵지~~한번 해제하면...
팬질하기 편하다~ㅋㅋㅋ일코해제 추천!!!ㅋㅋㅋㅋ
오늘 쇼챔 기광이는 너~무 이뻤다~~ㅠㅠㅠㅠ
글구........기광이 한국 언제 와???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나도결혼하고싶다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콘서트도가고 본방도 같이보면 얼마나 재밌을까ㅜㅜㅜㅜ
남편은 콘서트는 같이 안가줌 애도 봐야하공
기광이 빨라야 토요일?? 언제오까 ㅠㅠ..
ㅋㅋㅋㅋㅋㅋ남편분 좋으시네
나도 집은 일코해제ㅋㅋㅋ
내 프사가 이건데 가을분위기나고 광이인줄 모를거라 생각하고 올린건데~
난 나혼자 일코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이미 알고 있어서~ 당황함
이 사진을 알아보는 사람도 대단하다
나도 모르는 사진인데...-_-;;;;
댓글내용 확인
남편되는분 진짜 좋으시다ㅎㅎ
....난아주동네방네다떠들고다니는데ㅠㅠ왜일코파이리들일코하는거야!!!기광이를널리알려라~~
좋은 남편이시다ㅜㅠㅠ 나두 그런 남편 만나구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