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콘서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일본콘서트..

625 2014.10.22 21:53

짧은주소

본문

다른게아니고 일본콘서트 표가 아직 좌석이 안나왔다는데 누가짹짹이에서
표를 팔길래 연락을 했거든 근데 먼저 돈을 보내달라고해서..내가 이런거처음이라
좌석모르는데 일단돈주고 나중에 좌석정해진 표 나오면 그때 받는게 맞는건가..?
ㅜㅜ어디 물어볼데가 없어 파이리들..늦덕이라 해외로 콘서트 보러가는것도 처음이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2:01

좌석은 다음달에 나와!배송받아 봐야 알수있어 이상하다 하지마

파이리2 2014.10.22 22:22

그렇구나 ㅜㅜ고마워파이리

파이리3 2014.10.22 22:03

티켓이 아직 안나왔을텐데
좌석은 티켓 나와야 알 수 있어.
지금은 응모하고 당첨만 된 상황인데...
나도 양도는 안받아봐서 모르지만 지금 일본뷰쇼 상황은 저러니까 참고해

파이리4 2014.10.22 22:24

아하..응모당첨까지만 진행된거구나 당황시려서 지금 ㅋㅋ나는이런게처음이라.. 고마워파이리!

파이리5 2014.10.22 22:24

티켓은 안온건 맞음 다음달 15일쯤부터 배송하지 싶고
지금 당첨상황 기다리는건 일반당첨이고
일본뷰티 상대로 한 1차2차 선행은 벌써 당첨 발표가 났음
원글이 쓴 티켓은 아마도 1~2차 선행 티켓인듯

그리고 일본 콘서트 자체가 복불복시스템이야
우리처럼 좌석 지정하는게 아니라 똑같이 돈 내도 나는 맨뒤쪽에 될수도 넌 맨 앞줄에 될수도 있는 시스템이야~
좌석이 어딘지는 배송받아봐야 안다~

파이리6 2014.10.22 22:31

오 파이리 고마워!! 그럼 그 일본사람은 1-2차 티켓인가부다

파이리7 2014.10.22 22:38

지금 일반도 당첨발표났어
그것은 나임ㅎㅎ

파이리8 2014.10.22 22:40

오!!!!!!! 축하해

파이리9 2014.10.22 22:41

참고로 일본뷰티선행은 가격이 더 비싸. 구분해서 양도받으렴

파이리10 2014.10.22 22:26

나 여기에 묻어서 질문좀 할게;ㅁ;
혹시 이번말고 저번에 일본콘서트할때 큐브통해서 돈입금하고 간 파이리 있어? 자리 어디 줌?ㅠㅠ
난 그때 입금해서 됐다고 했는데 어디되는지를 모르겠어서...걍 궁금해서...☞☜ 언제오는지도 모르겠다 ㅋㅋㅋ

파이리11 2014.10.22 22:39

그때 자리 별루라고 들은듯..

파이리12 2014.10.22 22:44

염병..ㅠㅜ 고마워 ㅠㅠ

파이리13 2014.10.22 22:47

지금 일본 뷰쇼 상황은
1차 일본뷰티 선행 끝났고
2차 일반은 응모 당첨 진행중이고 며칠전 첫콘은 일반도 마감되서 응모 안된다고 들었어~
이거 끝남 3차 진행인데 3차까지 가려는지는 몰겠으니 가려는 파이리들 서두르길~

파이리14 2014.10.23 06:43

파이리고마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