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케이팝 히어로 비스트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I 주소복사
본문
지금 sbs mtv에서 하고 있는데
난 늦덕이라 못본 영상들이 엄청 많아서 너무 좋다ㅜㅜ
어제도 비스트편 다른거 하던데..요새 비스트 특집이 많이 하니깐
비가 와도 쨍쨍한 기분ㅋ
난 늦덕이라 못본 영상들이 엄청 많아서 너무 좋다ㅜㅜ
어제도 비스트편 다른거 하던데..요새 비스트 특집이 많이 하니깐
비가 와도 쨍쨍한 기분ㅋ
0

댓글목록
나도 늦덕이라 예전모습 많이 보고싶은데 지금은 방송 끝났겠지ㅠㅠㅠㅠㅠㅠㅠ유툽화질 그지라 티비로 보고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