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대전 사는데 언제까지가야할까.. 400 2014.10.17 15:0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혼자가는거라 듀근듀근 당장나갈수있고 사십분 안으로 도착할것같은데!! 언제나가징?? 많이 몰리려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5:05 5시까지라니까 지금 준비하고 나가면 딱맞겠네~~~~~ 0 0 5시까지라니까 지금 준비하고 나가면 딱맞겠네~~~~~ 파이리2 2014.10.17 15:05 5시까지래~ 0 0 5시까지래~ 파이리3 2014.10.17 15:08 나 지금 으느정이인데 아직 암것도 없어 ㅋㅋㅋㅋ 0 0 나 지금 으느정이인데 아직 암것도 없어 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5:09 지금가서 분위기 대충 보고 대기타야지!!! 늦으면 사람에 치여서 정수리만 볼수도ㅠㅠㅠ아 부러워ㅠㅠㅠ 0 0 지금가서 분위기 대충 보고 대기타야지!!! 늦으면 사람에 치여서 정수리만 볼수도ㅠㅠㅠ아 부러워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15:10 지금 당장 나가 어서!! 앞자리 사수 해야지 0 0 지금 당장 나가 어서!! 앞자리 사수 해야지 파이리6 2014.10.17 15:10 부럽다ㅠㅠㅠ 0 0 부럽다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5:10 일단 지금 당장 나가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지금 나가서 정확히 어디로 오는지 확인해서, 기광이랑 얘기하고 가까이서 보려면 좋은 자리 잡아서 대기하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아님 정수리라도 보려면 근처 2, 3층 카페? 사실 잘 모르겠당. 어쨌든 얼른 가요 ㅠㅠ 0 0 일단 지금 당장 나가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지금 나가서 정확히 어디로 오는지 확인해서, 기광이랑 얘기하고 가까이서 보려면 좋은 자리 잡아서 대기하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아님 정수리라도 보려면 근처 2, 3층 카페? 사실 잘 모르겠당. 어쨌든 얼른 가요 ㅠㅠ 파이리8 2014.10.17 15:11 지금!! 가까이에서 봐!!ㅠㅠㅠ 너 파이리라도 ㅠㅠ 헝 ㅠㅠ 0 0 지금!! 가까이에서 봐!!ㅠㅠㅠ 너 파이리라도 ㅠㅠ 헝 ㅠㅠ
댓글목록
5시까지라니까 지금 준비하고 나가면 딱맞겠네~~~~~
5시까지래~
나 지금 으느정이인데 아직 암것도 없어 ㅋㅋㅋㅋ
지금가서 분위기 대충 보고 대기타야지!!! 늦으면 사람에 치여서 정수리만 볼수도ㅠㅠㅠ아 부러워ㅠㅠㅠ
지금 당장 나가 어서!! 앞자리 사수 해야지
부럽다ㅠㅠㅠ
일단 지금 당장 나가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지금 나가서 정확히 어디로 오는지 확인해서, 기광이랑 얘기하고 가까이서 보려면 좋은 자리 잡아서 대기하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아님 정수리라도 보려면 근처 2, 3층 카페? 사실 잘 모르겠당. 어쨌든 얼른 가요 ㅠㅠ
지금!! 가까이에서 봐!!ㅠㅠㅠ 너 파이리라도 ㅠㅠ 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