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춤왕춤신 이기광선생님.swf 1,008 2014.10.11 14: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영상 원출처 - 비스티움 야롱님 oh oh 춤 왕 춤 신 oh oh 짧게췄는데도 진짜 잘추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14:15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1 14:40 아진짜 ㅠㅠ 춤선이...♥ 0 0 아진짜 ㅠㅠ 춤선이...♥ 파이리3 2014.10.11 15:42 멋있어 죽는줄 알았자너 ㅠㅠㅠ♥ 0 0 멋있어 죽는줄 알았자너 ㅠㅠㅠ♥ 파이리4 2014.10.11 15:49 넣어둬 넣어둬할 때는 완전 귀여운데 춤 출 때는 장난아님ㄷㄷㄷ 하 멋있어ㅠㅠ 0 0 넣어둬 넣어둬할 때는 완전 귀여운데 춤 출 때는 장난아님ㄷㄷㄷ 하 멋있어ㅠㅠ 파이리5 2014.10.11 15:50 춤으로 입덕한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한 너란 남자!!!!!!!!!!! 0 0 춤으로 입덕한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한 너란 남자!!!!!!!!!!! 파이리6 2014.10.11 15:57 힙합 선생님 춤도 좋지않았어??? 간쥐 철철!!! 까리함 폭발!!! 0 0 힙합 선생님 춤도 좋지않았어??? 간쥐 철철!!! 까리함 폭발!!! 파이리7 2014.10.11 15:57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하다가 춤출때는 짱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하다가 춤출때는 짱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1 17:15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1 17:55 폰은 볼수 없구 ㅠㅠ 0 0 폰은 볼수 없구 ㅠㅠ 파이리10 2014.10.11 18:11 나도 안나오지만 ㅜㅜ 어제 멋졌어!!!!! 섹시그루브 춤기광조아♡ 0 0 나도 안나오지만 ㅜㅜ 어제 멋졌어!!!!! 섹시그루브 춤기광조아♡ 파이리11 2014.10.11 19:26 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1 23:11 내사랑ㅠㅠㅠㅠㅠㅠ 0 0 내사랑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1 23:19 우리 기광이 춤이야 뭐 ㅋㅋㅋ근데 이건 고나리는 아니고 참고하라고 말해보는건데...나도 연예게시판같은데 돌아다니다가 얼마전에 알게 된건데, '춤신춤왕'이라는 말이 어떤 돌의 별명에서 비롯된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ㅋㅋ 보통 아이돌 덕들이 춤을 잘 '못추는' 멤버를 지칭할 때 쓰더라고 ㅋㅋㅋㅋ 좀 유명한 표현이 된것 같더라 그런 쪽으로 ㅋㅋㅋ일종의 반어법이랄까 ㅋㅋㅋ그걸 모르고 잘추는 뜻으로 쓰는 아이돌 팬들도 많긴 많더라규 ㅋㅋㅋㅋ 0 0 우리 기광이 춤이야 뭐 ㅋㅋㅋ근데 이건 고나리는 아니고 참고하라고 말해보는건데...나도 연예게시판같은데 돌아다니다가 얼마전에 알게 된건데, '춤신춤왕'이라는 말이 어떤 돌의 별명에서 비롯된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ㅋㅋ 보통 아이돌 덕들이 춤을 잘 '못추는' 멤버를 지칭할 때 쓰더라고 ㅋㅋㅋㅋ 좀 유명한 표현이 된것 같더라 그런 쪽으로 ㅋㅋㅋ일종의 반어법이랄까 ㅋㅋㅋ그걸 모르고 잘추는 뜻으로 쓰는 아이돌 팬들도 많긴 많더라규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1 23:36 진짜 잘춘다 역시 ~_~♥ 기광이 춤은 나의 자부심이야 물론 기광이자체가 나의 자부심이만 헤헤 ㅠㅠ 0 0 진짜 잘춘다 역시 ~_~♥ 기광이 춤은 나의 자부심이야 물론 기광이자체가 나의 자부심이만 헤헤 ㅠㅠ
댓글목록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ㅠㅠ 춤선이...♥
멋있어 죽는줄 알았자너 ㅠㅠㅠ♥
넣어둬 넣어둬할 때는 완전 귀여운데 춤 출 때는 장난아님ㄷㄷㄷ 하 멋있어ㅠㅠ
춤으로 입덕한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한 너란 남자!!!!!!!!!!!
힙합 선생님 춤도 좋지않았어???
간쥐 철철!!! 까리함 폭발!!!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하다가 춤출때는 짱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은 볼수 없구 ㅠㅠ
나도 안나오지만 ㅜㅜ
어제 멋졌어!!!!! 섹시그루브 춤기광조아♡
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춤이야 뭐 ㅋㅋㅋ근데 이건 고나리는 아니고 참고하라고 말해보는건데...나도 연예게시판같은데 돌아다니다가 얼마전에 알게 된건데,
'춤신춤왕'이라는 말이 어떤 돌의 별명에서 비롯된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ㅋㅋ 보통 아이돌 덕들이 춤을 잘 '못추는' 멤버를 지칭할 때 쓰더라고 ㅋㅋㅋㅋ
좀 유명한 표현이 된것 같더라 그런 쪽으로 ㅋㅋㅋ일종의 반어법이랄까 ㅋㅋㅋ그걸 모르고 잘추는 뜻으로 쓰는 아이돌 팬들도 많긴 많더라규 ㅋㅋㅋㅋ
진짜 잘춘다 역시 ~_~♥ 기광이 춤은 나의 자부심이야 물론 기광이자체가 나의 자부심이만 헤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