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왕춤신 이기광선생님.swf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춤왕춤신 이기광선생님.swf

1,008 2014.10.11 14:13

짧은주소

본문


영상 원출처 - 비스티움 야롱님



oh oh 춤 왕 춤 신 oh oh

짧게췄는데도 진짜 잘추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14:15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1 14:40

아진짜 ㅠㅠ 춤선이...♥

파이리3 2014.10.11 15:42

멋있어 죽는줄 알았자너 ㅠㅠㅠ♥

파이리4 2014.10.11 15:49

넣어둬 넣어둬할 때는 완전 귀여운데 춤 출 때는 장난아님ㄷㄷㄷ 하 멋있어ㅠㅠ

파이리5 2014.10.11 15:50

춤으로 입덕한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한 너란 남자!!!!!!!!!!!

파이리6 2014.10.11 15:57

힙합 선생님 춤도 좋지않았어???
간쥐 철철!!! 까리함 폭발!!!

파이리7 2014.10.11 15:57

넣어둬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하다가 춤출때는 짱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1 17:15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1 17:55

폰은 볼수 없구 ㅠㅠ

파이리10 2014.10.11 18:11

나도 안나오지만 ㅜㅜ
어제 멋졌어!!!!! 섹시그루브 춤기광조아♡

파이리11 2014.10.11 19:26

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1 23:11

내사랑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1 23:19

우리 기광이 춤이야 뭐 ㅋㅋㅋ근데 이건 고나리는 아니고 참고하라고 말해보는건데...나도 연예게시판같은데 돌아다니다가 얼마전에 알게 된건데,
'춤신춤왕'이라는 말이 어떤 돌의 별명에서 비롯된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ㅋㅋ 보통 아이돌 덕들이 춤을 잘 '못추는' 멤버를 지칭할 때 쓰더라고 ㅋㅋㅋㅋ
좀 유명한 표현이 된것 같더라 그런 쪽으로 ㅋㅋㅋ일종의 반어법이랄까 ㅋㅋㅋ그걸 모르고 잘추는 뜻으로 쓰는 아이돌 팬들도 많긴 많더라규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1 23:36

진짜 잘춘다 역시 ~_~♥ 기광이 춤은 나의 자부심이야 물론 기광이자체가 나의 자부심이만 헤헤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