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포트에 관해서 조언이랄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U 주소복사
본문
조언이라기 보단 기광이 입덕전에
타연예인 팬질할 때 한번 서포트 한적있었어서
경험 얘기 한번 얘기해볼까해 !
과거니까 괜찮지..?ㅎ
꼭 바람핀거 얘기한거 같넹 ㅋㅋㅋㅋ
내가 뭐 홈마나 그런걸 한건 아니고
거기도 울기광처럼 익명 커뮤니티가
있었어서 한명이 총대 맡아서 하는 식이었어 ㅠ
우선 총대가 투표해서 조공 물품을 대략적으로
정해야해.
도시락+간식+음료
간식+음료
이런식으로 그리거 대충 인원을 한번 보는거지
라디오 서포트 같은경우
멤버+DJ+라됴스텝+가수쪽스텝
해서 대략20인분 정도가 기본이야
촬영 같은 경우는 인원이 확 많아지니까
최소 30인분정도로 시작해야할거야
대략인원을 따져서 가격을 계산해
물론 여유있게 50만원이면 60ㅡ70정도
된다고 공지를 하고, 우선 돈은 모금하지 않아.
그리고
소속사 또는 방송국쪽에 컨택을 해야함
컨텍해서 서폿가도 되는지 여부랑
(안되면 모금자체 필요가 없으니까
컨택 후에 모금하는게 나아 ㅜㅜ)
날짜,인원,장소 등의 정보를 받아
그다음 모금하고 업체랑 메뉴 구체적으로
정하고 난 다음에 다시 소속사 방송사 측이랑
확답 한번 받고 진행히면 돼
스록같은 경우 이동이 많은 프로이기 때문에
어쩌면 서폿 불가능할지도 모르고
그나마 유동성 있는 커피차 같은거는
괜찮을지도 몰라
생각보다 커피차 금액도 안비싸고 말야
간단한 스낵이나 물품은 준비해서 커피차 앞에 놓고
같이 가져갈 수 있게 하면되고
들어가기 전에 기광이 스티커 같은거 미리 다붙이고
주는게 당근 좋고 ^,^
현수막은 해주는 업체도 있는거 같긴한데
어차피 추가요금 들거야 ㅠㅠ
대략 내가 아는건 이정도다 ㅠ
나도 커피차는 경험없고 도시락 서폿만
해봐서 ....ㅎ
다른친구 중에 서폿 자주하던
친구있어서 혹시 필요하면 이것저것 물어볼게 ㅋㅋㅋ
타연예인 팬질할 때 한번 서포트 한적있었어서
경험 얘기 한번 얘기해볼까해 !
과거니까 괜찮지..?ㅎ
꼭 바람핀거 얘기한거 같넹 ㅋㅋㅋㅋ
내가 뭐 홈마나 그런걸 한건 아니고
거기도 울기광처럼 익명 커뮤니티가
있었어서 한명이 총대 맡아서 하는 식이었어 ㅠ
우선 총대가 투표해서 조공 물품을 대략적으로
정해야해.
도시락+간식+음료
간식+음료
이런식으로 그리거 대충 인원을 한번 보는거지
라디오 서포트 같은경우
멤버+DJ+라됴스텝+가수쪽스텝
해서 대략20인분 정도가 기본이야
촬영 같은 경우는 인원이 확 많아지니까
최소 30인분정도로 시작해야할거야
대략인원을 따져서 가격을 계산해
물론 여유있게 50만원이면 60ㅡ70정도
된다고 공지를 하고, 우선 돈은 모금하지 않아.
그리고
소속사 또는 방송국쪽에 컨택을 해야함
컨텍해서 서폿가도 되는지 여부랑
(안되면 모금자체 필요가 없으니까
컨택 후에 모금하는게 나아 ㅜㅜ)
날짜,인원,장소 등의 정보를 받아
그다음 모금하고 업체랑 메뉴 구체적으로
정하고 난 다음에 다시 소속사 방송사 측이랑
확답 한번 받고 진행히면 돼
스록같은 경우 이동이 많은 프로이기 때문에
어쩌면 서폿 불가능할지도 모르고
그나마 유동성 있는 커피차 같은거는
괜찮을지도 몰라
생각보다 커피차 금액도 안비싸고 말야
간단한 스낵이나 물품은 준비해서 커피차 앞에 놓고
같이 가져갈 수 있게 하면되고
들어가기 전에 기광이 스티커 같은거 미리 다붙이고
주는게 당근 좋고 ^,^
현수막은 해주는 업체도 있는거 같긴한데
어차피 추가요금 들거야 ㅠㅠ
대략 내가 아는건 이정도다 ㅠ
나도 커피차는 경험없고 도시락 서폿만
해봐서 ....ㅎ
다른친구 중에 서폿 자주하던
친구있어서 혹시 필요하면 이것저것 물어볼게 ㅋㅋㅋ
1

댓글목록
커피차서폿은 하니까 현수막 무료로 해주더라 어떤 곳은 스티커도 자체로 무료 제작해줌 주문만 하면ㅋㅋㅋㅋㅋㅋ
일단 5주년 서폿을 중심으로 모금하고, 혹시나 돈이 여유있게 되면 그때 컨택도 해보고 스록 서폿얘기도 좀 더 해보자ㅠ
진짜 스록 서폿 꼭 해주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ㅈ. 그렇구나! 커피차는 안해봐서 ㅠㅠ 진짜 나도 서폿해주고 싶어서 드릉드릉한데 ㅠㅜ서폿결정만나면 발벗고 나서서 도와줄텐데 ㅠ
울기광에서 한건 아니지만
작년에 내친구가 살아있다 커피차하고 밥차 기념품 서폿 잘한거 같은데
후기를 아는팬들만 봐서 그렇지 잘했어.
꼭 총대파이리 아니더라도 도움되는 정보인거 같다 파이리야, 왜 그런거 있잖아. 어케 진행되는지 알면 궁금증도 풀리고 진행되는 동안 더 맘편하게 기다리게도 되고..
진짜 해주고 싶다.....................
우와~ 이거 무지 구체적이라 정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했거든 고맙다 파이리~
이렇게 알게되니 더 해주고 싶당
파이리들 화력 발휘하자!!!
울기광 이름 걸고는 한번도 한적이 없어서 좋은글이다 진짜 그동안 서폿한분들 대단하다
아ㅠ성의짱짱이야ㅠㅠ존경!!!